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맨유 대 에버턴 통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제대군인 리더십,맨유 대 에버턴 통계인내심과 조직생활에 도움돼
지난해 제대군인 고용 우수기업 인증받아
현충일 앞두고 오창 충혼탑 주변환경 정화 활동[이데일리 하지나 기자] 세계 1위의 양극소재 기업인 에코프로가 제대군인을 고용해 사회복귀를 돕고 있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제대군인이란 5년 이상 군에서 복무하다가 전역한 예비역으로 에코프로비엠에는 19명,맨유 대 에버턴 통계에코프로머티리얼즈에는 7명의 제대군인이 근무하고 있다.제대군인 경력 단절을 막고 군에서 경험을 회사에 성공적으로 접목한 두 회사는 지난해 국가보훈부로부터‘제대군인 고용 우수기업’인증을 받은 바 있다.
에코프로 사내 소통 채널인‘에코톡톡’은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해 제대군인 임직원을 인터뷰했는데 직원들의 반응이 뜨거웠다.
에코프로비엠 설비기술팀 박종광 수석은 33년 동안 군에 복무한 아버지를 보면서 12년간 직업군인의 길을 걷다가 제대 후 에코프로비엠에서 제2의 삶을 살고 있다.
박 수석은 “군에서 1000명 이상을 제대시키면서 발휘한 리더십이 에코프로에서도 큰 도움이 됐다”면서 “초창기 양극소재를 만들 당시 직원들을 다독거려서 아이디어를 모아 개선활동을 통해 불량을 낮출 수 있었다”고 회고했다.
한편 에코프로는 4일 충북 청주시 청원구에 위치한 오창 충혼탑 일대를 찾아 기념비 닦기,맨유 대 에버턴 통계주변 잡초 제거 등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5일 밝혔다.오창 충혼탑은 15m 높이의 탑으로 청주 출신 호국영령들의 위패를 모신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