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판매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기도 김포시는 20년 전만 해도‘김포 공항’과‘김포 평야’로 대표되던 경기도 주변 소도시였다.하지만 현재는 전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도시다.1998년 시(市) 승격 당시 12만명이던 인구가 한강신도시 개발로 2018년 42만명을 돌파했고,지난해 지방자치법상 대도시 지정 조건인 인구 50만명을 넘어섰다.
김병수(54) 김포시장은 지난 17일 중앙일보와의 인터뷰에서 “10년 후엔 김포시 인구가 70만명을 돌파할 것”이라고 자신했다.“김포한강2콤팩트시티,시네폴리스,풍무역세권 등 개발 사업과 11개 첨단산업단지 등이 인구 증가를 견인할 것”이라고 하면서다.
김 시장은 “찾아오고 싶고,로또 판매일살고 싶은,시민들이 자부심을 느끼는 도시를 만들겠다”며 “(여권 메가시티 구상에 따른)‘김포시 서울 편입’도 계속 추진하겠다”고 강조했다.“김포 시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고 도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선 서울 편입이 필요하다”는 설명이다.다음은 김 시장과의 일문일답.
Q : 왜 서울 편입을 주장하나
A : 김포시민의 생활권이 대부분 서울이다.시민 상당수가 서울에서 이주했고,서울로 출퇴근한다.이들에겐 사실상 경기도 정책이 필요 없다.그런데 경기도민이라는 이유로 정작 서울 정책의 혜택은 전혀 받지 못하고 있다.서울시의 대중교통 무제한 이용 정액권인 기후동행카드만 해도 김포시민은 혜택을 받을 수 없다.그래서 서울시와 협의해 기후동행카드를 김포에 도입한 거다.신도시는 사실상 서울의 팽창이다.행정구역과 생활권 불일치로 인해 생기는 문제로 피해를 보는 건 시민들이다.주민들의 생활권을 인정해야 한다
Q :‘총선 후 동력이 떨어졌다’는 지적도 있다
A :‘서울 편입’은 경기도의 경기북부특별자치도 추진 과정에서 나왔다.경기 남도와 북도를 중 한 곳을 선택해도 생활권이 불일치하는 김포 주민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총선이나 정치권과 무관하게 추진된 정책이다.기존에 발의된‘특별법안’은 제21대 국회의 임기 종료로 폐기됐으니 제22대 국회에서 재발의해 주민투표가 이뤄질 수 있도록 관련 절차를 지속해서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서울시와도 공동연구반을 구성해 김포시의 서울 편입에 대한 분야별 효과를 면밀히 검토하고 있다.시민들이 원하고,로또 판매일도움이 될 수 있는 방향으로 서울통합을 추진하려고 한다.주민투표에서 서울 편입에 찬성하는 여론이 높다면 정치권도 마냥 외면하긴 어려울 것이다.
Q : 국제스케이트장 유치를 추진하고 있다
A : 김포시는 인천·김포 등 두 국제공항과 가깝고,로또 판매일김포도시철도는 물론 서울 5호선 연장과 GTX 광역철도망 등 교통요충지라는 강점을 가지고 있다.국내·국제 대회 운영 경제성은 물론 선수,관계자들의 편의 제공에도 최적의 조건이다.기존 경기장이 위치했던 서울과도 가까워 기존 이용자들의 눈높이를 맞추기 수월하다는 이점도 있다.서울시와 연계해 빙상스포츠나 문화콘텐트를 발굴할 수도 있다.국제 국제스케이트장이 김포에 유치되도록 대한체육회의 심사 기준과 일정에 맞춰 철저히 준비하겠다.
Q : 교통 문제는 김포시의 난제다
A : 그래서 민선 8기 시정의 최우선 순위를‘교통난 해소’로 정했다.이를 위해 취임 직후 서울 5호선 김포 연장 업무 협약을 체결했고,로또 판매일올해 초엔 정부가 강남을 직결하는 서울 5호선 김포 연장과 GTX-D 노선을 발표했다.인천지하철 2호선 고양 연장은 지난해 8월부터 예비 타당성 조사가 진행 중이고,로또 판매일서울 2호선과 9호선의 김포 연장까지 추진되면 도농복합도시라는 개발 격차 문제도 해결이 가능하다.김포시가 광역교통 불모지에서 수도권 교통거점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하겠다.
로또 판매일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로또 판매일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그렇지 않다면 해산물까지 먹는 채식 다이어트를 권한다”고 말했다.
로또 판매일,공천 파동이 당 지지율 추락으로 이어지자 이 대표가 측근 공천을 줄여 갈등 봉합을 시도한 것으로 풀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