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솔루션 분양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앵커▶
김건희 여사의 명품백 수수 의혹을 수사 중인 검찰이 최근,최재영 목사와 직접 연락하고 일정을 조율한 대통령 행정관을 조사했습니다.
이제 김 여사에 대한 직접 조사만 남았는데요.
검찰은 도이치모터스 주가 조작 의혹도 한꺼번에 조사한다는 방침입니다.
윤상문 기자입니다.
◀ 리포트▶
2022년 9월 12일 최재영 목사와 대통령실 유 모 행정관의 카카오톡 대화입니다.
유 행정관이 "여사님께서 잠깐 뵐 수 있는 시간을 내보시겠다고 했다"면서 다음날 오후 2시 반으로 일정을 잡자,파워볼 솔루션 분양최 목사가 "알겠다"고 답합니다.
이튿날인 9월 13일,파워볼 솔루션 분양최 목사는 김건희 여사를 만나 명품백을 건넸습니다.
최 목사는 2022년 8월,파워볼 솔루션 분양김 여사 사무실 쪽에 전통주와 전기스탠드를 맡겼을 때도 유 행정관이 답을 했다고 했습니다.
[유 모 씨/대통령실 행정관 (2022년 9월 5일,파워볼 솔루션 분양음성변조)]
"저번에 주신 거는 제가 잘 받아서 전달해 드렸어요."
[최재영/목사(2022년 9월 5일)]
"예 예"
검찰이 지난 3일 유 행정관을 불러 조사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지난달에는 최 목사가 김여사측에 전달한 청탁의 연결 고리 역할을 한 것으로 지목된 대통령실 조모 행정관도 불러 조사했습니다.
김여사를 지근거리에서 보좌해온 이른바 여사팀 조사는 모두 마친 겁니다.
김 여사에 대한 직접 조사만 남은 셈이라 김 여사 소환 조사 수순을 밟을 것으로 보입니다.
앞서 검찰 관계자는 MBC에 "김 여사를 여러 번 부를 수 없으니 명품백과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의혹을 같이 조사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원석 검찰총장도 김여사 수사에 대해 원칙론을 거듭 강조하고 있습니다.
[이원석/검찰총장 (그제)]
"우리 법 앞에 성역도 예외도 특혜도 없습니다."
관건은 대통령실이 검찰의 출석 요구에 응하냐입니다.
임기를 두 달 정도 남긴 이 총장이 후임자 인선마무리 전에 김 여사 수사를 마치겠다는 뜻을 굳힌 것으로 알려져 소환 조사는 이달이나 다음달 초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MBC뉴스 윤상문입니다.
영상편집: 배우진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파워볼 솔루션 분양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파워볼 솔루션 분양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스태프는 "이렇게까지 스키를 탈 일이냐, 코감기 걸려서 스팀을 저렇게 하고.
파워볼 솔루션 분양,[박 모 씨 / 헌금 사기 피해자 : 하나님 말씀을 전하는 자체가 거짓말이었다는 것이 지금은 다 만천하에 드러났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