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츠노다】- 1922

NoiseAware Blog

ㅠㅠㅅㅍ

【츠노다】- 1922

츠노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송도 1공장 착공식서 밝혀…한덕수 총리 "민간투자 지원 아끼지 않겠다""이곳 송도에서 시작되는 롯데바이오로직스의 여정은 롯데그룹의 미래 성장 동력이 될 것"이라며 "대한민국 바이오산업의 중심축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확신한다."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3일 인천시 송도국제도시에서 열린 롯데바이오로직스 바이오 캠퍼스 1공장 건립 착공식에서 이같이 말했다.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3일 인천시 송도국제도시에서 열린 롯데바이오로직스 바이오 캠퍼스 1공장 건립 착공식에서 환영사를 전하고 있다.[사진=롯데바이오로직스 제공]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3일 인천시 송도국제도시에서 열린 롯데바이오로직스 바이오 캠퍼스 1공장 건립 착공식에서 환영사를 전하고 있다.[사진=롯데바이오로직스 제공]

이어 그는 "인천 송도의 바이오 클러스터의 성공적인 조성을 위해,츠노다대한민국이 세계 바이오산업의 주도권을 선점하는 데 이바지하기 위해 총력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날 착공식 행사에는 유정복 인천시장을 비롯한 정일영 국회의원,츠노다강경성 산업통상자원부 1차관,박민수 보건복지부 2차관,윤원석 인천경제자유구역청장 등 내빈 300여 명이 참석했다,츠노다

한덕수 국무총리는 불참했으나,츠노다영상으로 축하의 뜻을 전했다.

한 총리는 "글로벌 바이오 시장 선점을 위한 국가 간 경쟁이 치열하다.이런 시점에서 롯데그룹의 과감한 투자가 국내 바이오의약품 산업 경쟁력 강화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정부도 지난주 지정한 바이오 국가첨단전략산업 특화단지를 중심으로 2040년까지 예정된 36조3000억원 규모의 민간투자를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시는 롯데바이오로직스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을 약속했다.유 시장은 "송도 바이오 캠퍼스 건립은 인천의 국가 바이오 특화단지 조성에 있어 핵심 앵커 시설이 될 것"이라며 "롯데의 과감한 투자와 동반성장의 노력이 글로벌 시장에서 빛을 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응원하겠다"고 했다.

한편,롯데바이오로직스는 오는 2030년까지 약 4조6000억원 규모의 투자를 통해 송도에 글로벌 수준의 바이오의약품 제조시설을 갖출 예정이다.20만2285㎡(6만1191평) 면적의 부지에 바이오의약품 생산공장 3곳을 건립·운영하게 된다.생산 역량은 각 공장당 12만 리터로 총 36만 리터 규모로 지어진다.

롯데바이오로직스 관계자는 "이번 송도 바이오 캠퍼스 조성으로 인한 경제효과는 약 7조6000억원에 달하며,연계 고용 창출은 3만7000명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츠노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츠노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츠노다,이들은 실제 1972년에 데뷔했지만, 1974년 5월 유로비전 송콘테스트에서 ‘워털루’로 우승하면서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렸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