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야구 드래프트 방식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파수는 자이씨앤에이에 문서 보호 솔루션 '파수 엔터프라이즈 디알엠(Fasoo Enterprise DRM,이하 FED)'과 외부 협업 플랫폼 '랩소디 에코(Wrapsody eCo)'를 공급했다고 16일 밝혔다.
파수는 솔루션 공급을 통해 자이씨앤에이 도면 보호 및 협업 환경을 개선했다.자이씨앤에이는 GS 계열사의 건설사다.
첨단 공장,클린룸 등 산업시설 건설에 특화돼 폴란드,야구 드래프트 방식중국,베트남 등에서 각종 플랜트 시설 공사를 진행한 데 이어 미국 시장까지 진출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자이씨앤에이는 파수 솔루션 도입을 통해 중요 데이터 유출 방지와 도면 파일 보안 강화 등을 기대하고 있다.
파수가 공급한 FED는 문서 관리 과정 전반에 걸쳐 지속적으로 암호화를 유지한다.설정된 권한에 따라 열람,편집,인쇄 등을 제한할 수 있어 효율적인 보안 관리가 가능하다.파일 사용 내역 및 이력을 제공해 문서의 생성부터 폐기까지 모든 과정을 추적하고 관리할 수 있다.맥과 윈도 모든 환경에서 데이터 보안을 지원한다.
랩소디 에코는 문서가상화 기술을 기반으로 안전하고 효율적인 외부 협업 환경을 구축한다.문서를 열람할 때 자동으로 최신 버전으로 동기화되므로 업무 효율이 향상된다.모든 문서는 암호화돼 공유되며,공유 이후에도 언제든지 권한을 변경하거나 회수할 수 있다.
외부 공유 문서 권한도 필요에 따라 즉각 회수할 수 있다.외부 유출 위험을 최소화한다.이메일,드롭박스 등 다양한 협업 채널을 손쉽게 통합해 협업 효율성을 극대화한다.
최승욱 자이씨앤에이 IT팀장은 “중요 정보가 포함된 도면 파일을 더욱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파수의 솔루션을 활용하게 됐다”며 “파일에 대한 권한 관리는 물론,상세한 이력 추적이 가능해 파일의 사용 흐름에 대한 가시성 확보와 관리 효율성이 크게 향상됐다”고 말했다.
조규곤 파수 대표는 “산업 기술 및 국가 핵심 기술 유출 문제가 지속되는 상황에서도,일부 건설업 현장에서는 특수한 작업 환경과 조건으로 인해 보안 솔루션 도입이 어려워 예외를 두는 경우가 존재했다”며 “파수는 건설 산업의 특성을 깊이 이해하고,야구 드래프트 방식보안성과 편의성을 동시에 유지하는 혁신적인 기술 및 노하우를 통해 글로벌 건설 기업들을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