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공식사이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기 양주에서 특정 주유소 지정해 배달 주문
주유소 사장은 '금시초문'…음식점 3곳서 45만원 피해경기도 양주시에서 이른 아침부터 특정 주유소를 지정해 허위로 수십만원 상당의 배달 음식을 주문했다는 신고가 접수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이 일로 3곳의 음식점이 45만원 상당의 피해를 보았다.
연합뉴스는 1일 경기 양주경찰서를 인용해 "이날 오전 6시께 양주시 A 음식점에 배달 앱으로 30만원어치 음식 배달 주문이 접수됐다"고 전했다.해당 주문 건의 배달 주소는 양주시 회천동의 한 주유소였으며,파워볼 공식사이트결제는 '만나서 카드 결제'라는 후불 결제 시스템이 선택돼 있었다.주문자는 또 요청사항에 주유소 사장의 개인 휴대전화 번호를 남겼다.
당시 주문을 받은 A 음식점 업주는 오전부터 많은 양의 주문이긴 했지만 개인 휴대전화 번호가 적혀있어 의심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이에 주문을 수락하고 음식을 조리해 배달했지만,파워볼 공식사이트배달 기사가 도착한 주유소에 음식을 주문한 사람은 없었다.게다가 해당 주유소에는 A 음식점 외에 다른 음식점에서 배달 온 기사들이 더 있었다.
주유소 사장은 음식을 주문한 적이 없다며 난처해했으며,결국 음식들은 결제 없이 그대로 회수된 것으로 전해졌다.
신고받고 출동한 경찰이 확인한 결과,파워볼 공식사이트이날 오전 유사한 방식으로 피해를 본 음식점은 A 음식점을 포함해 모두 3곳이었다.이들 음식점이 돌려받지 못한 음식값은 45만원 상당이었다.
A 음식점 사장은 "오전 7시에 주유소에 배달을 갔는데 경찰서에서 만난 다른 사장님은 오전 7시30분에 주문이 들어왔다고 했다"며 "새벽부터 아침까지 꽤 많은 가게에 이러한 일이 발생한 거 같다"고 밝혔다.
경찰 관계자는 "주유소 사장을 상대로 참고인 조사를 진행했고,파워볼 공식사이트추가 피해는 더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며 "주문자를 특정해 자세한 사건 경위를 파악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파워볼 공식사이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파워볼 공식사이트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한편 전공의 공백 사태가 이어지고 있는 경북대병원과 칠곡경북대병원, 영남대병원, 계명대 동산병원, 대구가톨릭대병원, 대구파티마병원 등 6개 수련병원은 현재 중증·응급환자 위주로 진료하고 있다.
파워볼 공식사이트,소위 말하는 여전사 3인방이라고 언론에서 표현하는 추미애 전 장관 그다음에 전현희 전 국민권익위원장 그다음에 이언주 전 의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