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국대 경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유럽 생산 완제품 단백질 론칭 후 헬스케어 사업 확장[이데일리 신수정 기자] 롯데홈쇼핑이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에이치피오와 프리미엄 단백질 건강식품 개발 및 판매를 위한 합작법인‘디에디션 헬스’를 설립한다고 24일 밝혔다.
롯데홈쇼핑과 에이치피오가 공동투자해 총 20억 규모의 자본금을 조성한다.이번 투자는 전문성을 갖춘 파트너사와 협업해 고이익 상품을 개발하고,경쟁력 있는 메가 브랜드를 공동 육성하기 위해 진행됐다.
에이치피오가 상품 기획과 원료 소싱,마케팅을 담당하며 롯데홈쇼핑이 방송 판매 및 롯데그룹 계열사 입점을 지원할 예정이다.글로벌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덴프스’를 운영하는 에이치피오와 롯데홈쇼핑의 유통채널 경쟁력이 만나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국내 단백질 식품 시장이 2023년 4500억에서 2026년 8000억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되는 데다,TV홈쇼핑 주요 고객인 5060세대의 단백질 보충제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합작법인을 통한 단백질 사업 진출을 결정했다.
프리미엄 단백질 브랜드 론칭을 시작으로 단백질바,음료 등 상품군을 다양화하고,축구 국대 경기단백질 기반 헬스케어 사업으로까지 영역을 확장해 2028년 연매출 1000억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이에 오는 8월‘디에디션 헬스’의 첫 상품으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덴마크 단백질이야기’를 론칭한다.
유럽 현지에서 원료를 조달해 국내에서 제조하는 방식이 아닌 국내 최초로 덴마크에서 직접 생산한 완제품을 직수입해 선보인다.원료 수입 과정에서 발생하는 신선도 저하 문제를 해결한 것.또한 혈당케어를 위한 고기능성 원료도 첨가했다.TV홈쇼핑 등 롯데홈쇼핑이 보유한 채널을 시작으로 롯데그룹 계열사 등으로 판매처를 확대할 예정이다.
김재겸 롯데홈쇼핑 대표는 “프리미엄 단백질 시장의 성장 가능성에 주목해 건강기능식품 생산에 탁월한 역량을 보유한 에이치피오와 합작법인을 설립하고 단백질 건강식품 시장에 진출하게 됐다”며 “프리미엄 단백질 브랜드 론칭을 시작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해 시너지를 창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축구 국대 경기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축구 국대 경기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차선 변경 시 어깨 뒤로 한 번 더 확인하는 숄더 체크까지 해도 안심하기 어려웠다.
축구 국대 경기,1정신 되새긴다[대전 톡톡]뉴스 기사독립기념관, 국제사회서 한국 독립 외친 12점 원본자료 공개;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