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한게임 포커 여자 모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대표 취임 뒤 강성 좌파 성향 노동당 중도로 탈바꿈"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노동당은 이날 새벽 영국 조기 총선 개표 중간 결과에서 하원 650석 중 과반인 326석을 훌쩍 넘어서며 압승을 확정지었다.이에 따라 스타머 노동당 대표는 차기 총리에 오르게 된다.
공구 제작원이었던 아버지와 간호사였던 어머니 사이에서 1962년 태어난 그는 런던 남서부 근교에서 자랐다.스타머 대표의 부모는 노동당 강성 지지자로 그의 이름인 키어도 키어 하디 스코틀랜드 노조 위원장 대표의 이름을 본 따 지은 것이다.스타머 대표 또한 어린 시절부터 노동당 청년회에 가입해 적극적인 활동을 펼친 것으로 알려졌다.
리즈대학교 법학과에 진학한 그는 1985년 법학 학사를 취득하고 옥스퍼드대 대학원에서 석사를 마친 뒤 1987년부터 인권변호사로 활동했다.스타머 대표는 맥도날드의 명예를 훼손한 혐의로 기소된 시위대의 변호를 맡는 등 굵직한 사건 여러 개를 담당하며 스타 변호사가 됐다.
이후 고든 브라운 내각 시절인 2008년 검찰 총장에 임명됐고 2014년엔 검찰총장 시절의 공적을 인정받아 기사 작위를 받았다.2015년 하원의원에 당선되며 정치 데뷔를 비교적 늦게 한 그는 거물 정치인으로 빠르게 성장했다.스타머 대표는 노동당의 예비내각(그림자 내각)에서 이민부 장관과 브렉시트(탈 유럽연합) 장관을 역임하며 영향력을 키운 뒤 2019년 사퇴한 제레미 코빈 전 대표의 뒤를 이어 제19대 노동당 대표가 됐다.
대표에 취임하자마자 당시 당내 주류였던‘코빈주의’의 강성 좌파 색채를 빠르게 벗어 던졌다.스타머 대표의 노동당은 코빈 전 대표의 산업 국유화와 세금 인상 정책 등을 폐지하고 중도층을 노린 최저임금 인상 정책 등을 내놓으면서 외연을 확장해 나갔다.
스타머 대표는 중도층 지지율을 흡수하면서도 정통 노동당 지지자들의 표를 잃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며 중도층과 새로운 당원들의 열띤 환호를 받았다.다만 정계 경험이 짧은 만큼 충성심 높은 지지층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뉴욕타임스는(NYT) “정계에 입성한 지 10년도 되지 않고,한게임 포커 여자 모델최악의 선거 패배를 당한 지 5년도 되지 않았지만 스타머 대표는 무자비한 효율성으로 노동당을 이기는 정당으로 만들었다”면서도 “그러나 충성심 있는 팬층이 없고 카리스마도 기존 당 대표들보다 떨어진다.스타성 없이 정치적 위업을 이룩한 유일한 사람”이라고 총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