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암 월드컵경기장 공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시는 전날 제10차 소규모주택정비 통합심의위원회를 열어 면목동 86-3번지 모아타운 관리계획 변경안과 면목동 99-41·86-19번지 일대 가로주택정비형 모아주택(4·6구역) 사업시행계획안을 조건부 가결했다.이에 따라 면목동 모아주택 4·6구역에는 2개 단지 총 10개동 956세대(임대주택 221세대 포함)의 아파트와 부대·복리시설이 들어선다.지상에는 약 1만㎡ 규모의 녹지가,상암 월드컵경기장 공원지하에는 1233대 규모의 지하 주차장이 생긴다.부족한 녹지와 주차난이 해소될 전망이다.
관리계획변경안에 따르면 4·6구역의 용도지역은 기존 2종일반주거지역(7층 이하)에서 3종일반주거지역으로 상향됐다.4·6구역을 가로지르는 기존 도로는 보행자 전용도로로 전환된다.이번 사업시행계획에 포함되지 않은 동원전통시장 인근 지역은 다양한 모아타운 인센티브 적용이 가능하도록 자율정비구역으로 설정했다.서울시는 올해까지 관리처분·사업시행인가를 받아 내년 착공,상암 월드컵경기장 공원2029년 준공한다.
한병용 서울시 주택실장은 “앞으로도 주민이 적극적인 사업 추진을 원하는 지역은 모아주택의 특성이 반영될 수 있게 행정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모아타운은 대규모 재개발이 어려운 10만㎡ 이내 노후 저층 주거지를 하나로 묶어 양질의 주택을 공급하고,상암 월드컵경기장 공원지하 주차장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확충하는 지역 단위 정비방식이다.모아타운으로 지정되면 블록 단위(1500㎡ 이상)로 공동 개발하는 모아주택(소규모주택정비사업)을 추진할 수 있다.
상암 월드컵경기장 공원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상암 월드컵경기장 공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지금은 죽은 행성이지만 화성 생성 초기에는 다양한 지질학적 활동이 있었을 것으로 추정된다.
상암 월드컵경기장 공원,이상휘 예비후보는 "시민여러분의 격려와 성원에 힘입어 이뤄낸 결과이다"면서 "더 蔓?자세로 끝까지 임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