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행안부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대비 특별감찰' 결과
(서울=연합뉴스) 김은경 기자 = 올해 4월 치러진 총선에 대비해 진행된 공직 특별감찰에서 선거 관여 행위 금지 위반 행위 등 총 39건이 적발된 것으로 나타났다.
행정안전부는 지난해 12월 말부터 올해 4월 9일까지 진행된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대비 특별감찰 결과'에서 총 39건의 법·복무 위반 행위를 적발해 65명에게 징계 등을 내리고 665만1천원을 환수했다고 8일 밝혔다.
3명은 수사 의뢰하고 1건은 기관 경고했다.
먼저 총선 관련 선거 관여 행위 금지 위반은 21건 적발됐다.
감찰 결과에 따르면 A도 소속 공무원은 올해 2월 한 국회의원선거 예비후보자를 지지하는 특정 모임에 후보자를 직접 초대하고 참석자들과 함께 경선 승리를 축하했다.
B시 소속 공무원은 한 국회의원 예비후보자를 위해 단체 카카오톡방에 '특정 후보 지지 요청 문자'를 게시하는 등 선거 운동 금지 행위를 위반했다.
이밖에 금품수수 등 청탁금지법 위반은 8건,나도 짤기타 복무 위반은 10건이 확인됐다.
C시 소속 공무원은 지난해 11월 한 시설 보수공사 시 특정 업체를 선정해 달라는 시의원의 청탁을 받고 담당자에게 심의위원을 포섭하도록 지시했으나,나도 짤결과적으로 추천업체가 선정되지 않자 사업을 임의로 취소했다.
D시 소속 공무원은 공용차량 이용 시 공제금액을 공제하지 않고,나도 짤초과근무 중 사적 용무를 보고 출퇴근 시간을 허위로 입력해 200여만원을 부당 수령했다.
행안부는 "시도 합동 49개반 498명의 감찰반을 구성해 선거 관련 감찰을 하며 연말연시 및 설 명절에 따른 공직기강 해이 사례 등도 감찰했다"며 "명백한 선거 개입행위는 검·경에 수사를 의뢰하는 등 강력 대응하고 선거 중립 위반행위,나도 짤공직기강 해이 행위는 고의·과실을 불문하고 엄중문책했다"고 밝혔다.
나도 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나도 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이준석 성상납, 여자의 촉"이라던 옥지원, 개혁신당 입당 후 반성문 작성뉴스 기사사진 = 옥지원 전 국민의힘 중앙여성위원회 부위원장,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 / 사진 = 옥지원 전 위원장 페이스북, 연합뉴스약 2년 전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의 성 상납 의혹을 강하게 비판했던 옥지원 전 국민의힘 중앙여성위원회 부위원장이 개혁신당에 합류한 뒤 돌연 반성문을 올려 주목받고 있습니다.
나도 짤,부산, 울산, 경남남해안에는 바람이 차차 강해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