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멘 안느 에르베 시고 부르고뉴 2017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내각·왕실 형식적 승인 절차만 남아…사실상 확정
[AFP 연합뉴스 자료사진.재판매 및 DB 금지]
(방콕=연합뉴스) 강종훈 특파원 = 태국에서 동성결혼 합법화 법안이 하원에 이어 18일(현지시간) 상원도 통과했다.법안의 의회 통과 절차가 마무리됨에 따라 동남아시아 최초 동성결혼 허용이 사실상 확정됐다.
로이터통신 등 외신에 따르면 태국 상원은 이날 동성 간 결혼 허용을 골자로 한 '결혼평등법'을 압도적인 찬성으로 승인했다.
앞서 하원은 지난 3월 이 법안을 가결하고 상원으로 넘겼다.
내각과 왕실 승인 절차가 남았지만,이는 형식적인 과정에 가깝다.법안은 왕실 관보에 게재된 후 120일 후 발효된다.
동남아시아에서 동성 결혼 합법화는 태국이 처음이다.
아시아에서는 대만,도멘 안느 에르베 시고 부르고뉴 2017네팔에 이어 세 번째이며,도멘 안느 에르베 시고 부르고뉴 2017전 세계적으로는 약 40개국이 동성 결혼을 허용한다.
새 법안은 기존 '남녀','남편과 아내'를 '두 개인','배우자' 등 성 중립적 용어로 바꿔 18세 이상이 되면 성별과 관계 없이 혼인신고를 할 수 있게 했다.
상속,도멘 안느 에르베 시고 부르고뉴 2017세금 공제,입양 등 다른 권리도 일반 부부와 동일하게 부여한다.
도멘 안느 에르베 시고 부르고뉴 2017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도멘 안느 에르베 시고 부르고뉴 2017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183만원→ 5천원” 동네 사람 다 하는 ‘당근’서 이런 일이…이러다 사달난다[온라인 중고 거래 플랫폼 당근 캡처][헤럴드경제=고재우 기자] “이미테이션(가품) 질 엄청 좋음!”남 욕할 게 아니다.
도멘 안느 에르베 시고 부르고뉴 2017,초대륙 컬럼비아(누나)가 붕괴하면서 만들어낸 지각의 틈이 핑크 다이아몬드가 솟구쳐 오를 수 있게 했다는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