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예선 무승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檢 "2차 가해 우려…구체적 범죄 혐의 비공개"[이데일리 송승현 기자] 검찰이 여성들의 동의 없이 여차 차례 사생활을 불법으로 촬영한 혐의를 받는 축구선수 황의조를 재판에 넘겼다.
축구선수 황의조.(사진=뉴시스) 서울중앙지검 여성아동범죄조사1부(부장검사 김지혜)는 황씨를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죄로 불구속 기소 했다고 11일 밝혔다.
검찰 관계자는 “피해자들의 2차 피해를 막기 위해 구체적인 범죄 혐의는 공개하지 않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6월 자신이 황씨의 전 연인이라고 주장하는 인물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황씨와 여성들의 모습을 담긴 동영상을 올렸다.이에 황씨 측은 신원미상의 유포자를 고소했으나,월드컵 예선 무승부경찰 수사 결과 해당 여성은 친형수 A씨로 밝혀졌다.
한편 A씨는 특정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보복협박등) 혐의로 재판에 넘겨져 지난 3월 1심에서 징역 3년을 선고받았다.지난달 항소심 재판부도 같은 판단을 내렸다.
월드컵 예선 무승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월드컵 예선 무승부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박용진> 예, 정치인들은 매일매일 그때가 제일 소중합니다.
월드컵 예선 무승부,2만유로의 소형 전기 해치백 시트로엥 e-C3를 출시한 스텔란티스는 조만간 2만5000달러(약 3446만원)의 지프 전기차를 출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