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자금대출취업후상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성과 중심의 수평적 조직문화 정착"
[대우건설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희선 기자 = 대우건설은 직급체계 단순화를 골자로 한 인사제도 개편을 추진 중이라고 11일 밝혔다.
대우건설은 기존 '사원-대리-과장-차장-부장'의 5단계 직급을 '전임-선임-책임'의 3단계로 단순화할 예정이다.
직급 개편과 더불어 성과 평가와 임금 체계도 변화된다.
성과 평가 등급을 5단계에서 4단계로 간소화하고,학자금대출취업후상환기존 평가 체제에서 비율에 따라 하위 평가를 의무적으로 할당하도록 하던 것을 폐지할 예정이다.
이는 하위 평가를 피하기 위한 불필요한 경쟁을 줄이고 성과를 내는 것에 집중할 수 있는 기업문화를 만들어 가기 위한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임금 체계도 성과에 따라 보상이 이뤄지는 구조를 수립하고 산정 방식을 단순화해 직원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할 예정이다.
회사 측은 "이번 인사제도 개편은 직급,학자금대출취업후상환승진,학자금대출취업후상환연공 서열로 대변되는 인사문화가 아니라 일과 성과,학자금대출취업후상환역할 중심의 인사제도를 통해 수평적 조직문화를 정착하고 직원들이 자신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성과 중심의 업무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추진되고 있다"고 밝혔다.
대우건설은 이날부터 직원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명회를 개최,학자금대출취업후상환인사제도 개편안에 대한 의견을 청취한 후 노사 합의를 거쳐 시행할 계획이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지난 2년간 노조와 협의를 거쳐 보다 공정하고 합리적인 인사제도를 만들고자 지속적으로 소통해왔고 이제 조합원 총투표만을 남겨두고 있다"며 "일과 성과 중심의 기업문화를 통해 직원들의 업무 만족도를 높이고 조직에 새로운 활력을 가져다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학자금대출취업후상환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학자금대출취업후상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양정 롯데캐슬 프론티엘’은 연산동과 양정동의 생활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는 신주거타운 연양(연산-양정)라인에 선보이는 대단지 신축 아파트다.
학자금대출취업후상환,박종민 기자 민주당 초선 당선인, 공수처 통신사실확인자료 확보 수사 촉구더불어민주당 초선 당선인들이 채상병 특검법 재의결을 하루 앞둔 27일 서울 여의도 국회 본관 앞 계단에서 공수처 통신사실확인자료 확보 수사 촉구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