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레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공사비 2469억원…"영구 한강조망 단지 조성"
대우건설이 서울 서초구 잠원동 '신반포 16차' 재건축 도시정비사업을 진행한다.
8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대우건설은 지난 6일 신반포 16차 재건축 정비사업의 시공사로 선정됐다.해당 사업은 지하 5층~지상 34층 4개동,모레노468가구 규모의 공동주택을 짓는 것으로,모레노총 공사금액은 2469억원이다.
대우건설은 신반포 16차에 '신반포 써밋 라피움'이라는 단지명을 제안했다.대우건설 하이엔드 브랜드인 써밋에 강을 뜻하는 이탈리아어 라 피움(LA FIUME)을 조합했다.
대우건설은 조합 필수 사업비 직접 대여,모레노주택도시보증공사(HUG) 최고 신용등급 AAA를 통한 필요 사업비 최저 금리 조달,모레노조합원 분담금 100% 입주할 때 납부 등의 사업 조건을 제시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한강 입지를 대표하는 신반포 16차 아파트의 위상에 걸맞은 강남 랜드마크 단지를 선보이겠다"라면서 "영구한강조망이 가능하게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모레노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모레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우수 어린이 놀이시설’ 현판식모습- 요즘 관심사도 떠오르는 중대재해 예방를 위해 선제 관리를 강화 한다는데▶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 셋째도 안전이다.
모레노,/사진=뉴스1 /사진=(서울=뉴스1) 이승배 기자서울 강동구 둔촌동 '올림픽파크포레온(둔촌주공)' 단지 내 중학교 신설 무산 가능성이 제기되면서 재건축 조합과 입주 예정자들이 강력 반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