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트라 칠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일본 도쿄도지사 선거를 앞두고 현지 선거 게시판에 '다케시마(일본이 주장하는 독도 명칭)는 일본 영토'라는 문구가 새겨진 포스터가 대량으로 부착돼 논란이 일고 있다.
23일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에 따르면 NHK당은 일본 도쿄도지사 선거 게시판에 '다케시마(일본이 주장하는 독도 명칭)는 일본 영토'라는 문구가 새겨진 포스터 24장을 대량으로 부착했다.
서 교수는 "NHK당은 '기부금만 내면 포스터를 붙일 수 있다'고 광고했다"며 "일본 아사히신문이 '게시판 1곳당 1만엔(약 8만7000원)을 요구,엑스트라 칠리900여 곳에 포스터 게시 희망 문의가 있었다'고 보도까지 했다"고 지적했다.
논란이 일자 일본 정부 대변인인 하야시 요시마사 관방장관은 "선거 게시판은 후보자 자신의 선거 운동용 포스터를 게시하기 위해 설치한 것으로 후보자가 아닌 사람이 사용할 수 없다"고 밝혔다.
서 교수는 "일본 정치권이 선거 게시판까지 이용해 독도에 관한 억지 주장을 펼치는 건 국제적인 망신"이라면서 "최근 독도를 조사하는 한국 선박에 대한 항의,엑스트라 칠리자국내 선거 게시판을 활용한 독도 억지 주장 등의 지속되는 무리수는 우리가 역이용 할 필요가 있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오는 7월 시민들과 함께 독도에서 초대형 태극기 퍼포먼스를 펼쳐 사진 및 영상으로 독도가 대한민국 영토임을 전 세계에 널리 알릴 예정"이라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엑스트라 칠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엑스트라 칠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5000만 어워드(50 Million Award)', 일명 '루비 버튼'을 수상한 데 이어, 4개 채널이 구독자 수 1000만명을 돌파해 '콰트로' 다이아몬드 버튼까지 동시에 달성했다.
엑스트라 칠리,김준우 녹색정의당 상임대표는 대한의사협회를 향해 “지금 무엇보다 중요한 건 질병의 고통과 힘겹게 싸우고 있는 환자들이 필요한 치료를 받는 것”이라며 “의협은 전면투쟁 운운하며 집회를 열 것이 아니며, 전공의들은 지금 당장 조건 없이 의료 현장으로 복귀해 대화에 나서야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