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이상형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대형건물 안에서 불이 퍼지는 것을 막는 역할을 하는 게 방화 셔터죠.요새는 철재가 아니라 천으로 된 셔터를 많이 설치하는 추세인데 화재가 발생했을 때 이 셔터에서 유독성 가스가 나오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제희원 기자가 단독 취재했습니다.
<기자>
5년 전 경남 김해의 초등학교에서 발생한 방화 셔터 끼임 사고.
당시 오작동한 철재 방화 셔터에 초등학생이 깔리면서 크게 다쳤는데,애니 이상형 월드컵이후 교육부는 학교에 철재 방화 셔터를 천 재질로 교체하라고 일제히 권고했습니다.
스크린 셔터는 평소 매립되어 있다가 불이 났을 때 천장에서 내려와 방화벽으로 작동하는 구조인데,애니 이상형 월드컵부피가 작고 설치가 쉽다는 장점 때문에 공공기관과 물류센터 등 설치가 확대되는 추세입니다.
그런데 한국생산기술연구원과 화학융합시험연구원의 연구 결과,애니 이상형 월드컵화재 시 이 스크린 셔터에서 인체에 유해한 물질이 나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방화 셔터의 경우 1천도 이상의 화염과 연기를 1시간 이상 차단할 수 있어야 건물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스크린 방화 셔터는 실리카 소재의 내화섬유에 난연제를 발라 뜨거운 불을 견디도록 하는데,애니 이상형 월드컵이 과정에서 불소와 염소 같은 유독성 가스가 방출되는 게 확인된 것입니다.
[공하성/우석대 소방방재학과 교수 : 일반적으로 화재가 발생하면 약 80% 이상이 질식사에 의한 사고를 당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유독가스 누출에 대해서는 특별히 주의를 기울여야 되고.]
업계 관계자들이 이에 대해 국토부에 문의했는데,애니 이상형 월드컵"관련 기준이 없다"는 답이 돌아왔습니다.
[김성환/한국셔터협회 회장 : (화재 현장에서) 이게 내려와서 열을 받아서 발산하면 그 피해가 얼마나 크겠어요?자기들이 대답하기가 좀 곤란한 것은 그냥 얼렁뚱땅.]
인명 피해와 직결된 만큼 기준 마련이 필요합니다.
[이덕환/서강대 화학·과학커뮤니케이션과 명예교수 : 방화문의 물리적 특성에 대한 기준은 있는데 유해물질에 대한 기준은 전혀 설정이 되어 있지 않습니다.필요하다면 유해물질에 대한 기준도 새로 설정할 필요가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국토부는 "전문가 의견 수렴과 공론화 과정을 거쳐 방화 셔터 유해성과 관련한 기준 마련 여부를 검토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영상취재 : 이용한,애니 이상형 월드컵영상편집 : 이승열,디자인 : 임찬혁·강경림)
애니 이상형 월드컵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애니 이상형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마치 패싸움처럼 관객 수를 비교하여 영화의 우위를 논하거나 넘어서야 하는 적으로 간주한다면 예술은 이미 사라지고 없다.
애니 이상형 월드컵,그러면서 “더 바람직한 방향으로 의료 정책이 결정되도록 노력하겠다”며 “하루빨리 전공의와 학생들이 희망을 가지고 환자에게 돌아오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촉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