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무료중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사고가 난 현장은 순식간에 아비규환이 됐습니다.
붐비는 도심인데다 월요일 밤 귀가 시간이어서 인명피해가 컸습니다.
이어서 이수민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인도 옆 철제 안전펜스가 제 모습을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부서졌습니다.
가게 유리창도 산산조각이 났습니다.
사고 충격으로 현장은 아수라장처럼 변했습니다.
숨지거나 다친 사람은 모두 13명.
대부분 횡단보도가 있는 인도 쪽에 서 있던 사람들이었습니다.
평소에도 오가는 사람이 많은 곳인데다,저녁 식사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는 직장인 등이 몰리는 시간대였던 탓에 피해가 컸습니다.
[최OO/목격자 : "사고가 (밤) 9시 30분쯤이라고 하면 보통 저녁 식사하고 회식 정도 하고 집에 귀가하는 시간대잖아요.그러니까 사람들이 적지 않은 시간대인데…."]
사망자 9명은 모두 남성으로,30대 4명,40대 1명,50대 4명입니다.
이 가운데 신원 확인을 마친 6명은 장례식장으로 이송됐습니다.
[윤영덕/서울 중구보건소장 : "병원으로 이송했다가 사망하셨던 세 분에 대해서는 현재 경찰에서 신원을 확인하고 있습니다.신원이 확인되는 대로 구청에서 유가족 연락처를 확인해서 연락을 드릴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상자 4명은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상태입니다.
사고 직후 소방당국은 대응 1단계를 발령하고 시청역 앞 세종대로 양방향 통행을 전면 통제한 뒤 현장을 수습했습니다.
윤석열 대통령은 이상민 행정안전부 장관에게 피해자 구조와 치료에 총력을 다하라고 지시했고,ufc무료중계행안부는 현장상황관리관을 현장에 보내 수습을 지원했습니다.
KBS 뉴스 이수민입니다.
촬영기자:권준용/영상편집:최근혁
ufc무료중계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ufc무료중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지난해 판매 신기록을 세운 수입차 브랜드들도 올해는 '현상 유지'를 목표로 꼽고 있다.
ufc무료중계,그러면서 "전공의 없이 전문의 중심 병원을 구축해 정부가 추진해온 의료 개혁을 그대로 추진하던가, 기존 정책 추진을 멈추고 일단 전공의들을 돌아오게 해 의대 증원을 원점 재논의하던지 둘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면서 "지금처럼 2가지 다 추구하면 강대강 대치 국면이 이어질 수밖에 없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