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최근 기상청에 따르면 올여름은 따뜻한 남풍류의 유입 가능성이 높아 평년보다 더울 것으로 예상돼 이로 인한 피해가 우려되는 상황이다.
이에 따라 군은 폭염대책 기간인 9월30일까지 합동전담팀을 구성,폭염특보 발령 시 비상근무체계를 유지하는 한편 상황관리를 위한 대응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세심하고 체계적인 폭염피해 예방 활동을 추진하기로 했다.
먼저 군은 본격적인 폭염을 대비해 무더위쉼터에 대한 집중 점검과 운영에 나섰다.
무더위쉼터인 경로당·마을회관 등 복지시설 319개소와 읍·면사무소 13개소 등 총 332곳에 대한 냉방기 등을 집중 점검해 주민들의 불편을 최소화한다.
유동 인구가 많은 주요 횡단보도와 도로변 등에도 보행자가 햇볕을 피할 수 있도록 설치된 그늘막 16개소를 점검한다.
여기에 기온·시간 등에 의해 자동으로 개폐가 조절되는 스마트 그늘막 2개소를 추가로 설치할 예정이다.
아울러 도로 복사열 감소와 미세먼지 저감 등의 효과가 큰 살수차를 폭염이 가장 심한 7~8월 폭염특보 상황에 따라 집중 운영함으로써 열섬화 현상 방지에 나선다.
인구이동량이 많은 4곳의 터미널(임실,토트엄오수,관촌,강진)에는 폭염기간 음용대를 비치해 이용객들의 갈증을 해소할 방침이다.
또 노인돌보미와 자율방재단,토트엄이장 등으로 구성된 재난도우미를 운영해 군민들의 건강상태를 세심히 살피고 수시로 점검 활동을 벌여 무더위에 노출되지 않도록 할 계획이다.
폭염 대응 행동요령이 담긴 리플릿과 홍보물 배부는 물론 현수막 게시와 홈페이지 공지,토트엄마을방송,사회관계망서비스(SNS),재난예경보시스템 등 다양한 매체를 활용한 홍보활동도 강화한다.
심민 군수는 "철저한 폭염 대비로 군민들이 무더운 여름을 불편 없이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군민 여러분들도 폭염대비 국민행동요령을 미리 숙지해 피해를 입지 않도록 대비해 달라"고 당부했다.
토트엄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토트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노조에 따르면 삼성전자 사측과 노조는 지난 21일 임금 실무교섭을 재개한 데 이어 28일 오전 기흥사업장에서 올해 임금협상을 위한 8차 본교섭을 벌였다.
토트엄,출처 불명이라고 얘기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민주당에서 만약 당이 돌린 여론조사가 아니라면 선거에 오히려 민주당이 문제를 삼을 수 있을 정도의 불공정 논란이 되게 만든 이런 여론조사 누가 했는지 즉각적으로 확인해서 여기에 대한 문제를 삼겠다라고 나와야 되지만 당 지도부에서는 오히려 잘 모르겠다라는 방식으로 말을 아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