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경기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비 피해 소식 알아보겠습니다.며칠 동안 중부 지방에 쏟아진 집중 호우로,월드컵 경기 순위모두 8명이 숨지고 2명이 실종된 걸로 집계됐습니다.전북 익산에서는 펜션에 놀러 갔던 대학생이 실종돼 이틀째 수색 작업이 이뤄지고 있습니다.
서동균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기자>
폭우가 쏟아진 어제(10일) 새벽 4시 반쯤 전북 익산의 한 도로입니다.
어둠 속에 불빛이 30초가량 왼쪽으로 움직이다가 갑자기 자취를 감춥니다.
익산에서 실종된 한 의대생이 실종 직전 휴대전화를 켜고 움직이는 모습으로 추정되는 영상입니다.
실종된 의대생은 그제 대학 지인들과 익산의 한 펜션에 놀러 왔다가 새벽 시간에 밖으로 나간 뒤 실종됐습니다.
익산에는 그제부터 이틀 새 300mm 가까운 비가 내렸는데,월드컵 경기 순위사고 당시에는 시간당 40~50mm의 폭우가 쏟아지고 있었습니다.
실종자 A 씨의 우산이 발견된 곳입니다.
사고 당시 이곳은 폭우로 인해 성인 남성 발목 정도까지 물이 차 있었는데요,월드컵 경기 순위 주변에는 이렇게 깊이 파인 수로가 있습니다.
물이 차 있었기 때문에 수로를 분간하기 쉽지 않았을 것으로 보입니다.
어제 오전 11시쯤 실종 신고를 접수한 경찰과 소방당국은 A 씨 운동화가 발견된 곳 주변에서 이틀째 수색 작업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박용성/익산소방서 현장대응 1단장 : 실종 추정 지점을 중심으로 수중 수색과 드론 수색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충북 영동에서는 컨테이너 농막에 살고 있다 실종된 70대 남성을 찾기 위한 수색 작업이 계속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 남성은 어제 새벽 근처 저수지 제방이 무너지면서 흘러나온 물이 농막을 덮치면서 실종됐습니다.
---
광주 광주천에서는 어제 오후 70대 남성이 물에 빠져 숨졌습니다.
징검다리를 건너던 중 벗겨진 신발을 잡으려다 장맛비로 불어난 물에 빠져 사고가 난 것으로 추정됩니다.
그제 경산에서 실종된 40대 여성은 오늘 오후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지난 8일부터 내린 폭우로 전국에서 숨진 사람은 모두 8명,월드컵 경기 순위실종자는 2명으로 집계됐습니다.
(영상취재 : 김용우·김근혁 CJB·장창건 kbc,월드컵 경기 순위영상편집 : 최혜란)
월드컵 경기 순위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월드컵 경기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Xinhua/Ren Pengfei)An artisan makes traditional Moroccan slippers at the booth of Morocco during the ITB Berlin travel trade show in Berlin, Germany, March 5, 2024.
월드컵 경기 순위,리버럴 성향으로 평가받는 아사히신문도 “개인정보 보호가 철저하지 않으면 라인 서비스는 존속될 수 없다”(4월19일)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