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하오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마지막은 훈훈한 소식인데요.비가 오는 날,하오란시민들에게 우산을 건넨 버스기사님의 사연 전해주시죠.
서울시 홈페이지 '칭찬합시다' 게시판에 버스기사의 친절함에 감동을 받았다는 여러 건의 사연이 올라왔는데요.
지난달 15일 글쓴이 A 씨는 "서울 마포구 공덕역 2번 출구 버스 정류장에서 우산이 없어 비를 맞으며 버스를 기다리고 있었는데 마포 10번 버스가 정류장 앞에 섰다"라며 당시 상황을 전했습니다.
A 씨는 "내가 타는 버스가 아니었지만 갑자기 버스 앞문이 열리더니 기사가 불러 우산을 주고 출발했다"고 적었는데요.
비슷한 사연은 열흘 전에도 올라왔습니다.
글쓴이 B 씨는 지난달 26일 딸과 함께 버스에 탑승한 뒤,하오란얼마 지나지 않아 비가 내리기 시작했는데요.
우산을 못 챙긴 B 씨는 '버스에서 내려면 아이와 뛰어가야겠다'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중간에 버스가 잠시 정차한 사이 기사가 승객석으로 다가오더니 "이따 내릴 때 쓰고 가시라"며 우산을 건네주고는 다시 운전석으로 돌아갔다고 하는데요.
B 씨는 "기사님 덕분에 저와 아이가 비 맞지 않고 무사히 집에 도착할 수 있었다.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전했습니다.
(화면 출처 : 서울시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