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적재함서 질산 6통 추락
3시간 30분 통행제한
1일 오후 1시 6분쯤 경북 안동시 임동면 갈전리 34번 국도에서 청송 방향으로 달리던 1t 화물트럭에 적재된 20L 짜리 질산 용기 6개가 도로로 떨어졌다.
이 사고로 액체 상태인 질산이 도로에 다량 누출되면서 도로 양방향 약 1㎞가량 차량 진입이 3시간 30분정도 제한됐다.사고 트럭 운전자(40대) A씨는 왼팔에 화상을 입었다.
경찰과 소방관 등 45명이 출동해 방독면 등 안전 장비를 착용한 채 흡착포 및 중화제로 누출된 질산을 제거했다.경찰 관계자는 “화물 차량이 커브 길을 돌다가 차량에서 통이 떨어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질산은 무색 액체로 부식성과 발연성이 강한 산성이다.피부에 직접 닿으면 화상 등의 위험성이 있다.
플뱅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플뱅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에코프로씨엔지, 배터리 전·후처리 공정 수행구체적 수행 방법 및 세부 사항 협의 예정 송호준(오른쪽) 에코프로 대표와 이규복 현대글로비스 대표가 지난달 30일 폐배터리 재활용 관련 MOU를 체결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에코프로 제공)에코프로와 현대글로비스는 지난달 30일 '전기차 사용 후 배터리 재활용 전후방 사업 및 제조물류 자동화 솔루션 사업' MOU(업무협약)를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플뱅,정부가 주도하는 전통적인 우주개발 방식인 ‘올드 스페이스’ 시대가 저물고 있다는 걸 직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