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키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문체부,니키타7월 26일까지 작품 접수
(서울=뉴스1) 김일창 기자 = 문화체육관광부는 한국콘텐츠진흥원과 함께 7월 26일까지 '제1회 글로벌 웹툰 어워즈'에 출품할 전 세계 작품을 공모한다고 27일 밝혔다.
공모 대상은 2022년 1월부터 올해 5월까지 국내외 웹툰 플랫폼에서 3개월 이상 연재된 작품이며,니키타작가 본인은 물론 작가 동의를 얻은 플랫폼,니키타제작사,니키타협회·단체 등도 신청할 수 있다.
신청 작품 외의 우수한 작품을 발굴하고자 만화·웹툰 단체와 전문가로 구성된 '어워즈위원회'를 통해 추천도 받는다.
이후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본상 10편을 결정한다.
대상과 심사위원장상을 포함한 본상 수상작 10편에 대해서는 저작권자와 협의 후 올해 또는 내년 페스티벌과 어워즈 개최 시 △작가 이야기쇼와 사인회 △작품 관련 퀴즈대회 △한정판 팬 상품 제공 등을 제공한다.
윤양수 콘텐츠정책국장은 "웹툰 산업은 우리나라가 유일하게 세계적인 플랫폼을 보유하고 있는 분야"라며 "어워즈와 페스티벌이 전 세계 웹툰 작가들의 꿈의 무대이자 국내외 웹툰 팬들을 설레게 하는 축제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전력을 다해 지원할 것"이라고 했다.
니키타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니키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현재 '무릎'을 포함해 '수탉', '타요', '뜨뜨뜨뜨' 등 게임 스트리머의 방송에서 1440p 화질의 방송을 즐길 수 있으며 추후 종합게임 스트리머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니키타,몇주 후 실제로 정 회장에게 연락이 와서 관심을 보였다는 게 클린스만 전 감독의 설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