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케 대 레버쿠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동해 석유·가스 분석을 담당한 액트지오사의 아브레우 고문이 오늘 기자회견을 열었습니다.
아브레우 고문은 동해 심해는 석유과 가스가 있을 제반 요소를 다 갖췄다고 밝히면서,자신과 액트지오를 둘러싼 각종 질문에 대해서도 답변했습니다.
황정호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방한 이틀만에 미국 액트지오사 아브레우 고문이 우리나라 취재진 앞에 섰습니다.
우선 아브레우 고문은 본사 건물이 본인의 자택이 맞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팀이 뉴질랜드 등 전세계에 흩어져 업무를 보고,샬케 대 레버쿠젠필요한 건 컴퓨터와 소프트웨어,샬케 대 레버쿠젠카메라밖에 없다고 설명했습니다.
때문에 액트지오사는 해가 지지 않는다는 농담을 한다고도 덧붙였습니다.
아브레우 고문은 소규모 회사가 대규모 프로젝트를 할 수 있냐는 질문엔 흔한 일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그 이유에 대해선 전세계 남은 석유 매장량이 줄며 석유회사가 인력을 감축 중이기 떄문에 좋은 인재들도 회사 외부에 존재한다고 말했습니다.
아브레우 고문은 이번에 분석한 동해 심해와 관련해선 분석한 유정들이 석유와 가스의 존재를 암시하는 모든 제반 요소를 갖췄다고 밝혔습니다.
[비토르 아브레우/액트지오 고문 : "이 프로젝트의 유망성은 상당히 높습니다.20%라는 추정의 성공률은 굉장히 양호하고 높은 수준 가능성 의미하는 수치입니다."]
다만,기존 유정에서 탄화수소를 찾지 못한 것이 리스크지만 잠재력은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를 입증할 방법은 시추하는 방법 밖에는 없다고 설명했습니다.
호주 최대 석유개발회사 우드사이드가 동해 심해 가스전에 대해 유망성이 없어 철수한 것과 관련해 아브레우 고문은 우드사이드는 조기철수로 탐사자료를 심층분석할 시간적 여유가 없었다고 밝혔습니다.
KBS 뉴스 황정호입니다.
촬영기자:김현태/영상편집:차정남
샬케 대 레버쿠젠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샬케 대 레버쿠젠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15%의 DGB함께예금 및 골드 바 추첨이벤트, 청소년(만 14~만 18세) 전용 뮤직 플레이리스트 서비스 등을 실시하는 시중은행 전환 대 고객 감사제' iM뱅크 Re-Born Festival'의 100일 축제에 많은 고객의 참여를 바란다"라고 강조했다.
샬케 대 레버쿠젠,후티 반군은 이스라엘과 전쟁 중인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에 대한 지지를 선언하며 지난해 11월 중순부터 홍해상 상선을 공격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