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 닌텐도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수원=연합뉴스) 권준우 기자 = 아주대의대 교수들이 17일 전체 교수회의를 열고 오는 18일로 예정된 의료계 전면 휴진에 단체 행동이 아닌 개별적 판단에 따라 참여 여부를 결정키로 했다.
[연합뉴스TV 캡처]
아주대의대 교수협의회 비상대책위원회(이하 비대위)는 이날 오후 6시께 아주대병원 대강당에서 전체 교수회의를 열고 이같이 결정했다고 밝혔다.
앞서 비대위는 지난 10∼12일 소속 교수 400여 명을 대상으로 오는 18일 대한의사협회(의협)의 전면 휴진에 동참할 의향이 있는지 설문조사를 벌인 결과 응답자 203명 중 약 56%인 114명이 휴진 참여 의사를 표했다고 밝힌 바 있다.
의협과 전국의과대학교수협의회가 휴진 등을 결의한 데 대한 지지 여부를 묻는 문항에선 응답자의 85%인 173명이 지지를 밝혔다고도 했다.
다수 교수가 휴진 참여 의사를 밝힘에 따라 18일 휴진 동참으로 인한 진료 차질 우려가 불거졌으나,검은 닌텐도 월드컵교수들이 집단 행동까지는 하지 않기로 하면서 이 병원에서 특정 진료과 전체가 휴진하는 등의 큰 혼란은 빚어지지 않을 전망이다.
비대위 관계자는 "단체 행동을 결의하지는 않고 개인적으로 휴진 또는 집회 참석 여부를 결정하기로 했다"며 "연차 등을 내고 개별적으로 참석할 교수들도 있기 때문에 참석 규모를 미리 집계하기는 어렵다"고 밝혔다.
검은 닌텐도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검은 닌텐도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SKT 유영상 “글로벌 AI 협력으로 게임 체인저 될 것, 빅테크에 주도권 안 뺏긴다” [MWC 2024]MWC 2024서 기자간담회 개최 “버티컬 LLM 참여 여부가 사업자 간 차이 벌릴 것”“GTAR 반응 긍정적…GTAA 세 자릿수 확대 기대”“에이닷, 기꺼이 돈 지불할 서비스로 성장”유영상 SK텔레콤 사장이 26일(현지시간)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에서 가진 기자간담회에서 인공지능(AI) 전략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검은 닌텐도 월드컵,이어 “의사 수가 부족하지 않다고 주장하는 건 의사뿐이며 환자도 병원도 전문가들도 정부도 우리나라 의사가 부족하다고 한다”며 “의사가 없어 의사 업무를 떠넘기는 불법 의료행위가 국민 생명을 위협하고 의사가 부족해 환자들은 만족스러운 치료를 받을 수 없다”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