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톱 건물주와 개인비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 한 아파트 분리수거장서 골드바 나와
CD 플레이어 사이에 '쏙'…직원이 찾았다최근 매매 실거래가가 30억원에 육박하는 서초동의 한 아파트 재활용 분리수거장에서 골드바가 나왔다.
3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서울 A 아파트 분리수거장 위엄'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작성자 A씨는 "이 아파트 분실물 스케일이 남다르다"며 해당 아파트에 게재된 공고문 사진을 공개했다.
A씨가 올린 공고문을 보면,A 아파트 생활지원센터 측은 "지난 27일 재활용 분리수거장에서 근무하던 직원이 CD 플레이어 케이스 안에 있던 골드바를 습득했다"며 "CD플레이어를 버린 입주민께서는 생활지원센터에 연락하여서 확인 절차를 거쳐 골드바를 찾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CD플레이어를 버린 재활용 분리수거장의 위치,고스톱 건물주와 개인비서CD플레이어 케이스 모양 등을 알려 주시면 폐쇄회로(CC)TV 확인 절차를 거쳐 골드바를 돌려드릴 예정이다"라며 "이번 달 5일까지 주인이 나타나지 않을 경우 경찰에 신고하겠다"라고 밝혔다.
해당 공고문을 접한 누리꾼들은 "분실물이 무려 골드바라니","비상금 버린 건가",고스톱 건물주와 개인비서"금반지도 아니고 골드바를 잃어버리다니","저 아파트 쓰레기 분리수거장 뒤지고 다녀야겠다","골드바가 재활용품 장에 버려지는 아파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국거래소 기준 7일 국내 금 시세는 1돈(3.75g)에 39만2062원이다.이는 전일 대비 0.22% 상승한 가격이며,1년 내 최고가는 g당 11만1140원이다.
고스톱 건물주와 개인비서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고스톱 건물주와 개인비서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머크사의 이 공장은 바이오 공정에 사용되는 원부자재의 생산시설로 4만 3000㎡(약 1만 3000 평) 규모로 건립된다.
고스톱 건물주와 개인비서,다음 주 초반에는 영동과 제주에, 목요일에는 영동과 충청 이남에 비나 눈이 내리겠고, 이후로는 3월로 접어들면서 꽃샘추위가 찾아올 전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