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상반기 매출 1516억 기록
올 들어 분기별 흑자기조 유지
"올 하반기도 상승 흐름 지속"
[파이낸셜뉴스] 필에너지가 지난해 매출 중 80%에 달하는 실적을 반기 만에 기록했다.지난해 대규모 수주에 따른 출하를 본격화하면서 눈에 띄는 성장을 보였다.
분기별 흑자 기조를 이어가면서 수익 구조 안정성도 갖춰가는 모습이다.올 하반기에도 상반기에 준하는 매출 인식이 예상되는 가운데 차세대 2차전지 관련 장비 추가 등 질적인 성장까지 예고한다.
필에너지가 올해 상반기 실적을 집계한 결과 매출액이 전년 동기보다.% 늘어난 1516억원이었다고 14일 밝혔다.지난해 연간 매출이 1967억원인 점을 감안하면 전년도 매출 중 77% 수준을 반기 만에 기록한 셈이다.
큰 폭의 외형 확대는 2차전지 거래처로부터 확보한 대규모 수주 덕분이다.필에너지는 지난해 9월 1597억원 규모로 2차전지 장비 공급계약을 체결했다.
필에너지는 올 상반기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각각 87억원,축구 팀68억원이었다.특히 지난해 4분기부터 이어온 분기별 흑자 기조가 유지된 점이 눈에 띈다.순이익은 전년 동기와 비교해 흑자로 돌아섰다.
필에너지는 올 하반기에도 실적 상승 흐름을 이어간다는 목표다.필에너지는 지난해 11월과 올 3월 각각 998억원 규모 공급계약 체결 공시를 했다.장비 출하가 계약대로 이어진다면 올 상반기에 준하는 매출이 하반기에 인식될 수 있다.
필에너지 관계자는 "2차전지 장비가 거래처 배터리 질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책임감을 갖고 사업에 임할 것"이라며 "핵심인 초고속 스태킹 기술과 레이저 노칭 기술을 더욱 정밀하게 발전시키기 위한 R&D는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올해 들어 △2공장 준공 △드라이룸 설치 △전고체 배터리 장비 개발 △46파이 원통형 배터리 와인더 수주 △양극 합제부 노칭 기술력 확보 등 성과를 일궜다"며 "일시적인 비우호적 이슈에 흔들리지 않고 장기적 플랜에 맞춰 성장하며 주주가치를 극대화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축구 팀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축구 팀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AI가 곧 국가경쟁력인 시대, 기존 생성형 AI의 한계를 뛰어 넘는 차세대범용AI(AGI)기술과 경량화·저전력화 기술 등 핵심기술을 확보하고, 미국 등 선진국과 산·학이 참여하는 개방형 연구거점 구축을 추진한다.
축구 팀,양대노총은 원·하청 격차 해소를 위한 정공법은 상생협약이 아니라 노조법 2·3조 개정이라고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