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축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난달 3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요새 아이 부모들 너무 멍청하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9년차 어린이집 교사라고 자신을 소개한 작성자 A씨는 "9년 전에 비해 학부모들이 너무 멍청해졌다.저도 그렇게 똑똑하고 학벌 좋은 사람은 아니지만 요즘 사람들은 해도 해도 너무한 것 같다"며 "그런데다 고집은 세지고 말은 더 안통한다"고 지적했다.
이어 "○○○○을 금합니다'라고 하면 당연히 금지한다는 얘기인데 '금'이 좋은 건 줄 알고 '○○○○을 하면 제일 좋다'고 알아듣는다"고 지적했다.또 다른 예시로 "'우천 시에 ○○으로 장소 변경한다'고 공지하면 진짜 '우천시'라는 지역에 있는 ○○으로 장소를 바꾸는 거냐고 물어보는 분들도 계신다"고 주장했다.
A씨는 "섭취,여자축구급여,여자축구일괄 등의 단어를 진짜 모를 수가 있냐.예전엔 이런 걸로 연락 오는 부모님이 한 분도 안 계셨는데 요새는 비율이 꽤 늘었다"며 "단어뿐만 아니라 말의 맥락도 잘 파악하지 못한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해도 되지만 하지 않는 것을 권장해 드린다'고 했더니 해도 되는지,여자축구하면 안 되는지 몰라서 네 분이나 문의하셨다"며 "예전에 이 문제로 기사가 난 적도 있는데 최대한 쉬운 말로 풀어서 공지해도 가끔 이런다"고 하소연했다.
여자축구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여자축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영상취재 : 전범수 기자·신성호·현기혁 VJ 영상편집 : 이재형
여자축구,그러면서 "최 회장은 자기가 먼저 이혼 소송을 제기해 재산분할의 불씨를 만들고, 1심에서는 요행히 선방했지만 항소심에서는 무려 1조 3000억 원의 재산분할 판결을 받았다"고 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