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작 오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데일리 박지혜 기자] 만취한 운전자가 포르쉐 차량을 몰고 가다 경차를 들이받아 19살 운전자가 숨지고 동갑내기 동승자가 크게 다쳤다.
경찰서가 아닌 병원으로 옮겨졌던 포르쉐 운전자는 사고 현장을 다시 찾아 자신의 차의 행방을 물은 것으로 전해졌다.
당시 현장 CCTV에는 스파크가 천천히 좌회전하는 순간 포르쉐가 빠르게 달려와 들이받으면서 도로에 불꽃이 튀고 파편이 사방으로 튀는 장면이 포착됐다.
피해 차량은 옆으로 뒤집힌 채 멈췄고,마작 오야포르쉐는 제 속도를 이기지 못하고 50m 이상 밀려 나갔다.
이 사고로 스파크 운전자 A(19) 씨가 숨졌고 함께 타고 있던 동승자(19)도 크게 다쳤다.
포르쉐 운전자인 50대 B씨는 경상을 입었다.
채널A에 따르면 경찰은 B씨가 고통을 호소해 병원으로 이송한 뒤 음주 측정을 했다.B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인 0.08% 이상으로 나타났다.
그런데 B씨는 곧장 퇴원했고 사고 현장을 다시 찾았다.
목격자는 “(B씨가) 한 4시 정도에 현장으로 다시 왔다.차 어디로 가냐고 물어보더라”라고 말했다.
경찰은 B씨가 만취한 채 제한 속도 60㎞ 도로에서 과속하다 사고를 낸 걸로 보고,마작 오야교통사고처리 특례법상 치사 등의 혐의로 구속영장 신청을 검토하고 있다.
마작 오야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마작 오야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특히 '밤에 피는 꽃'에서는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들의 향연이 눈길을 끌었다.
마작 오야,전문가들은 포탄 등 군수물자 부족에 시달리는 우크라이나가 적어도 몇 달 동안 전장에서 후퇴를 거듭할 것이라고 전망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