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er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응급의학과 교수들 병원 경영진과 마찰
8명 중 4명 사직 16~17일 운영 중단[이데일리 이지현 기자] 충남 천안 순천향대천안병원 응급의료센터가 문을 닫았다.응급의학과 전문의 절반이 사직서를 제출하면서 응급실 의사가 없어 운영할 수 없는 상태가 된 것이다.
순천향대천안병원은 응급의료센터가 문을 닫은 게 아니라 전문의 사직으로 응급의료센터가 축소 운영되는 것이라고 밝혔다.16일 오전 8시부터 17일 오전 8시까지 24시간 동안 운영이 중단된다.17∼21일에는 저녁 8시부터 다음 날 오전 8시까지 야간시간대 운영이 중단된다.이를 제외한 기간에는 정상적으로 운영될 거로 전망했다.
최근 순천향대천안병원 응급의학과 교수들은 병원 경영진 측과 마찰을 빚어온 것으로 알려졌다.
병원 관계자는 “응급의학과 전문의 8명 중 4명의 사직서 제출로 이같은 상황이 발생한 것”이라며 “대체인력 충원을 위해 노력 중이다.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응급실 정상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홈페이지 갈무리
sker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sker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추가 선정된 체험자는 강동구에 거주하고 있는 김○○씨와 동작구에 거주하는 정○○씨, 그리고 강서구에 거주하는 양○○씨다.
sker,All rights reserved>김희웅 sergio@edai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