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캐슬 대 도르트문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알리 이어 쿠팡도 일축…국내외 업체들 접촉,인수후보 물색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쿠팡이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인수설을 부인했다.
쿠팡은 12일 일부 언론이 쿠팡이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인수를 위해 홈플러스 모회사인 사모펀드 MBK파트너스와 협상에 나섰다고 보도한 데 대해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인수를 검토하고 있지 않다"는 공식입장을 냈다.
홈플러스 인수 10년을 맞은 MBK파트너스는 재매각을 추진했으나,뉴캐슬 대 도르트문트몸집이 큰 홈플러스의 통매각이 어렵자 최근 모건스탠리를 매각 주관사로 선정하고 익스프레스 분할매각을 추진 중이다.
모건스탠리는 국내외 유통기업과 e커머스,뉴캐슬 대 도르트문트온라인 플랫폼 등 10여곳과 접촉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 지난달 13일 중국 e커머스인 알리익스프레스 중국 본사 관계자들이 홈플러스 서울 강서본점을 찾으면서 알리익스프레스 역시 인수 후보군으로 거론되고 있다.
다만 알리는 6월18일 "국내 유통 기업과 인수합병 협상을 진행 중이라는 일부 보도와 관련해 해당 인수합병 논의에 참여하고 있지 않다는 점을 명확히 밝힌다"는 입장문을 냈다.
인수 후보자를 물색 중인 홈플러스는 현재 노조의 반대에도 직면해 있다.
홈플러스 마트노조는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분할 매각을 저지하기 위해 투쟁 결의를 선포했다.8월 말엔 1000명 참여를 목표로 전 조합원 결의대회도 예고한 바 있다.
뉴캐슬 대 도르트문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뉴캐슬 대 도르트문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이어 불법 이주민에 의한 범죄 사례 등을 거론하면서 "미국에 오는 사람들은 감옥, 정신병원에서 오며 그들은 테러리스트다.
뉴캐슬 대 도르트문트,피타 림짜른랏(43) 당시 당대표가 총리에 오르려면 상원(249명)·하원(500명) 중 과반(375명) 표를 얻어야 했는데, 전진당의 ‘군주제·군부 개혁’ 공약을 불편해하던 상원이 어깃장을 놓은 탓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