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러들의 쇼핑몰 결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하남시,광주시,이천시,여주시,양평군
[헤럴드경제=박준환 기자]양평군(군수 전진선)이 7일 별관 4층 대회의실에서 광주시(시장 방세환),하남시(시장 이현재),이천시(시장 김경희),여주시(시장 이충우)와‘고향사랑기부제 상생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날 전진선 양평군수를 비롯한 각 도시 대표들은 고향사랑기부제와 행정업무 상호 협조를 통해 축제·행사 시 공동홍보,지역 주민 간 상호기부 추진 등 지속적인 교류를 이어가며 돈독한 관계를 유지해 나가기로 약속했다.
협약식에 앞서 행사 참석자들은 양평군 물맑은 양평쌀과 허니비·허니문와인 등 5개 제품과 광주시 백자 청화포도문 커피잔세트와 토마토 고추장,킬러들의 쇼핑몰 결말하남시 차량용 석고 방향제와 새싹인삼,킬러들의 쇼핑몰 결말이천시 홍삼정차와 햇사레 복숭아,킬러들의 쇼핑몰 결말여주시 대왕님표 여주쌀과 도자기 접시세트 등 시·군별 주요 답례품을 함께 관람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양평군은 협약식 이후에도 양평군청 1층 로비에 시·군별 주요 답례품을 전시함으로써 5개 시·군의 고향사랑기부제 홍보에도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
5개 시장,군수는 인사말을 통해 “한강수계 인접 시·군과의 협약을 통해 서로의 지역을 응원할 수 있어 기쁘고,상생 발전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됐으면 좋겠다”며,킬러들의 쇼핑몰 결말“고향사랑 기부제는 건전한 기부문화 조성을 통한 지역발전에 보탬이 되는 좋은 취지의 제도인 만큼 건전한 기부 참여 분위기가 조성 되길 바란다”고 했다.
양평군은 고향사랑 기금 1호 사업으로‘추읍산 진달래·철쭉 관광자원화 사업’을 선정해 지역 주민의 문화예술 증진에 기여하고,추후 고향사랑기부금 모금 시 마중물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의 주민등록상 주소지를 제외한 지자체에 연간 500만원까지 기부할 수 있는 제도다.기부금 10만원까지는 전액,10만원 초과분은 16.5%의 연말정산 세액공제가 가능하며 기부금의 30%이내에서 답례품도 제공된다.기부는 고향사랑e음 홈페이지와 전국 농협 은행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킬러들의 쇼핑몰 결말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킬러들의 쇼핑몰 결말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고령화로 일손 부족이 심해지면서 일부 다른 자치단체들도 지난해 손주 돌봄 휴가를 도입했거나 곧 시행을 앞두고 있습니다.
킬러들의 쇼핑몰 결말,그리고 발바닥은 바닥에 밀착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