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글러브 11인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5일 인천의 한 급식소에서 열린 삼계탕 나눔 행사.사진은 기사 내용과 관련 없음.[사진 = 연합뉴스]초복을 맞아 음식을 함께 나눠 먹은 경북 봉화군 60~70대 주민 3명이 의식을 잃는 등 중태에 빠진 사고가 발생했다.
15일 경북소방본부와 봉화군 등에 따르면 이날 낮 12시께 봉화군 봉화읍 한 경로당 회원 41명이 마을 내 식당에 모여 오리고기를 나눠 먹은 뒤 탁구 등 취미활동을 하기 위해 인근 노인복지관과 경로당 등 2곳으로 흩어졌다.
이후 오후 1시∼3시께 오리고기를 나눠 먹었던 주민들 가운데 3명이 심정지나 의식이 저하되는 등 위독한 증세를 보여 병원으로 옮겨졌다.
소방당국은 “심정지 상태 환자는 병원 이송 후 어느 정도 맥박과 호흡이 돌아왔다”고 말했다.
봉화군 관계자는 “환자들 몸에서 샘플을 채취해 경북도보건환경연구원에 식중독균 감염 여부 등에 대한 검사를 의뢰했다”고 밝혔다.
야구글러브 11인치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야구글러브 11인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과거에는 동해안에서 흔히 출몰했으나 현재는 겨울에 동해를 거쳐 남해와 서해 남부에 가끔 출현한다.
야구글러브 11인치,정말 큰일"이라며 "의사가 파업하려는 이유는 알겠는데 최소한 파업했을 때 병원이 돌아가게끔 대처방안을 내놓고 나가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