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틱폰 뜻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오늘부터 사명 변경
DGB금융그룹 새 CI 선포식 개최
계열사도‘iM’브랜드로 일체
[파이낸셜뉴스]DGB대구은행이 시중은행 전환에 따라 iM뱅크로 사명을 공식적으로 변경했다.
DGB금융그룹은 5일 대구 수성동 본점에서 시중금융그룹으로 새출발에 발맞춰‘그룹 NEW CI 선포식’과 주력 계열사 iM뱅크의 시중은행 전환 및 사명 변경에 따른‘본점 간판 제막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iM뱅크의 시중은행 전환과 새로운 사명을 공식적으로 공표하고 대외적으로 처음 알리는 자리로,지역주민과 임직원을 비롯해 홍준표 대구광역시장,갈틱폰 뜻김철호 금감원 대구경북지원장,갈틱폰 뜻박윤경 대구상의회장 등 내·외빈 300여 명이 참석했다.
DGB금융 황병우 회장은 “전국구 시중은행으로 재탄생한 iM뱅크는 지방은행에서 시중은행으로 전환된 첫 사례로,사랑과 지지를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과 이 자리를 빛내주신 내·외빈 여러분에게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 디지털 접근성,갈틱폰 뜻비용 효율성과 같은 인터넷전문은행의 장점과 중소기업 금융 노하우를 갖춘 지역은행의 장점을 발휘해 대구에 본점을 둔 가장 지역적인 전국은행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iM뱅크는 △기업고객을 위해 관계형 금융을 확대하고 △개인 고객에게는 디지털을 통한 편리한 상품과 포용금융을 확대하고 △핀테크 기업과는 개방적 협업을 통한 동반 성장 △지역사회와 지역별 특성을 반영한 맞춤형 금융을 추진하는 등 시중은행으로서 포부를 제시했다.
홍준표 대구광역시장은 “지역과 함께 성장해온 대구은행의 지역은행 최초 시중은행 전환을 축하한다”면서 “전국 은행으로서 역할을 수행함과 동시에 TK신공항과 달빛철도 건설 등 지역 대형 프로젝트가 차질 없이 추진되도록 변함없는 지원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처음 공개된 NEW CI는 시중금융그룹의 위상에 걸맞은 신뢰와 안정감을 전달함과 동시에 기존 심볼 DGB의 헤리티지를 계승하고 그룹 브랜드 아이덴티티인‘Boundless(경계가 없는)’와‘Go Beyond’를 반영해 변화와 혁신의 의지를 담았다.
CI 왼쪽 직사각형은 소문자‘i’를 연상시키며‘나’에게 맞춰진 똑똑한 금융이라는 의미를 담았고,중간에는‘M’의 포개짐을 형상화하며 '따뜻한 관계형 금융'이라는 의미를 강조했다.푸른‘새싹,파랑새의 날개짓’등 이미지를 중의적으로 담아 새로움과 미래,창의성을 반영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임직원들은 현장 기부액과 함께 대구은행이 창립된 1967년의 의미를 되새기며 총 1967만 원을 기부했다.이날 모금액은 자립 청소년 지원을 위한 사단법인‘야나’에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
행사 하이라이트이자 마지막 순서로‘전국 고객의 빛이 되어줄 하이브리드 뱅크’의 의미를 담은 대구 수성동 본점 전체에 미디어 파사드 영상과 스카이빔 쇼를 진행해 새로운 iM의 출발을 축하하는 선포식도 열었다.
한편 iM뱅크는 지난달 16일 시중은행 전환 인가를 받고 같은 달 27일 임시주주총회에서 상호 변경을 위한 정관 개정을 결의했다.비은행 계열사 역시 같은 날 정관 변경 시행해 이날부터 공식적으로 새로운 상호 및 CI를 적용하게 됐다.
갈틱폰 뜻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갈틱폰 뜻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우 전무의 경영 행보가 빨라지면서 승계기반에도 시선이 꽂히고 있다.
갈틱폰 뜻,앞서 들었지만 나도 모르게 사기, 불법에 가담한 상황이 되기도 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