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 서울티스치과 구리본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난 13일 오후 11시30분쯤 한강에 투신한 시민을 구하고 있는 서울숲지구대 안연회 경감.퇴직을 앞둔 경찰관이 한강에 투신한 여성을 구했다.
25일 서울 성동경찰서는 서울숲지구대에 근무하는 안연회 경감이 지난 13일 오후 11시30분쯤 한강에 뛰어든 30대 여성을 구조했다고 밝혔다.
안 경감은 "한강공원에서 불을 피우는 사람이 있다"는 신고를 받고 후배 경찰관과 함께 현장에 도착해 30대 여성 한 명을 발견했다.
귀가를 권유받은 여성은 그러나 곧장 한강 물 속으로 뛰어들었고,구리 서울티스치과 구리본원안 경감이 곧바로 따라들어가 여성을 건져 올렸다.
안 경감은 1992년 8월 입직해 오는 30일 명예퇴직을 앞둔 베테랑 경찰관인데,구리 서울티스치과 구리본원당일이 마지막 야간근무일이었다.
성동경찰서는 "안 경감은 31년여간 경찰로 근무하며 여러 명의 절도범 검거로 표창을 받는 등 귀감이 되어 왔다"고 밝혔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ㆍ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09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구리 서울티스치과 구리본원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구리 서울티스치과 구리본원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그의 권위는 물론 개인적인 성품까지 잘 그려냈다는 찬사를 받았다.
구리 서울티스치과 구리본원,첫째, 행정청이 묵묵부답, 반응을 하지 않는 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