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프로야구포스트시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신설 투자관리실장으로 임명
글로벌 투자 경쟁력 향상 기대[서울경제]
한국금융지주(071050)가 글로벌 투자 강화 차원에서 세계 최대 자산운용사 출신인 양태원 부사장을 영입했다.
한국금융지주는 이달 들어 투자관리실을 신설하고 양 부사장을 실장으로 임명했다고 25일 밝혔다.투자관리실은 한투그룹의 글로벌 투자 포트폴리오를 점검,2023프로야구포스트시즌강화하는 역할을 진두지휘할 것으로 전해졌다.이제 막 조직을 꾸리는 단계로 투자관리실 소속 임직원은 양 부사장 뿐이다.
양 부사장은 글로벌 투자은행(IB) 베테랑이다.메릴린치 응용리서치 부문 대표와 블랙록 채권부문 위험관리 이사를 거쳐 2014년 삼성생명에 합류한 뒤 전략투자 사업부와 자산PF운용팀 전무를 역임했다.이후 삼성자산운용으로 적을 옮겨 전략투자 부문장 부사장을 지냈다.
한국금융지주 관계자는 “글로벌 투자 포트폴리오 점검,2023프로야구포스트시즌경쟁력 강화 차원에서 영입한 것으로 안다”며 “기존에 지주 내 여러 조직에 분산돼 있던 투자관리 역할을 한 곳에 집중하는 차원에서 투자관리실을 신설했다”고 설명했다.
2023프로야구포스트시즌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2023프로야구포스트시즌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포항과 광양제철소 임직원들은 지역아동·어르신 돌봄, 헌혈, 농촌 일손 돕기, 환경정화 등에 참여한다.
2023프로야구포스트시즌,김승현 한국투자신탁운용 ETF컨설팅담당은 “ACE AI반도체포커스 ETF에는 AI 반도체 제조에 필수적인 HBM의 글로벌 점유율을 지배하고 있는 국내 기업 3대장에 약 75%를 투자하는 ETF로 우수한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며 “AI 반도체 열풍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HBM 성장에 수혜를 얻고자 하는 투자자들에게 ACE AI반도체포커스 ETF가 적합한 상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