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아이콘 갱신시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하이원 샤스타&로컬 축제개최[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동계올림픽이 열렸던 겨울 스키 슬로프가 여름이 다가오면서 순백의 야생화 바다로 변신했다.강원랜드 하이원리조트는 오는 21~25일‘2024 하이원 샤스타&로컬 축제’를 연다.
‘2024 하이원 샤스타&로컬 축제’는 하이원의 시그니처 축제로,월드컵 아이콘 갱신시간올해는 강원랜드가 복합리조트 경쟁력 강화를 위해‘K-HIT(하이원통합관광) 프로젝트 1.0’을 추진함에 따라 다양한 로컬 콘텐츠까지 더욱 풍성한 즐길거리를 마련했다.
먼저‘야생화 카트투어’를 비롯해 시원한 바람과 함께 샤스타데이지가 만발한 여름 슬로프를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가 준비돼 있다.
친환경 카트를 직접 운전하면서 곳곳에 위치한 포토존에서 자유롭게‘인생샷’을 남길 수 있어 매년 인기를 끄는‘야생화 카트투어’는 최대 5인까지 탑승할 수 있으며,이용금액은 1시간 코스에 5만 원이다.
하늘에서 순백의 슬로프를 내려다 볼 수 있는‘하이원 운탄고도 케이블카’와 스키 리프트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샤스타 투어 통합권’도 판매한다‘샤스타 투어 통합권’은 오는 7월 7일까지 58% 할인된 가격인 2만 원에 현장구매 가능하다.
해가 지면‘썸머나잇 로컬 페스티벌’이 시작된다.21일부터 23일까지 마운틴콘도 잔디광장에서는 강원특별자치도의 전통주와 음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막걸리존’과‘푸드존’이 운영된다.
같은 기간 동안 버스킹 공연도 열려 로컬 페스티벌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여름밤의 아름다운 선율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축제 기간 동안 운영되는 체험부스에서는 꽃부채 만들기,계피주머니 만들기,나만의 향수 만들기 등 다양한 웰니스 체험을 즐길 수 있다.체험부스는 21일부터 23일은 마운틴 잔디광장,24일부터 25일은 밸리허브에서 운영된다.
그 밖에도,온가족이 동심으로 돌아갈 수 있는 종이비행기 날리기 대회 등 다양한 이벤트와 패키지가 마련돼 있다‘2024 하이원 샤스타&로컬 축제’관련 자세한 내용은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철규 강원랜드 대표이사 직무대행은 “남녀노소 모두가 힐링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으니,여름에도 시원한 고원 웰니스 관광 메카 하이원리조트에서 소중한 추억 쌓아 가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강원특별자치도를 대표하는 복합리조트로서 경쟁력을 강화하고 대한민국 관광산업을 선도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월드컵 아이콘 갱신시간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월드컵 아이콘 갱신시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50대 정형외과 개업의 김모씨는 “정부의 급격한 의대 정원 증원에 반대해 부산에서 올라왔다.
월드컵 아이콘 갱신시간,소송 악재에도 인기 1위 오른 '롬'…이용자 평가는 '리니지 라이크'한국·대만 인기 정상 오르며 출발…매출 순위가 관건출시도 전에 저작권 침해 소송이라는 악재가 발생한 신작 '롬'이 한국과 대만 인기 1위에 오르며 일단 이용자의 눈도장을 받은 모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