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조우 이벤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연합뉴스) 이재영 기자 = 대구와 울산 등 영남 일부에 10일 폭염주의보가 내려졌다.올여름 첫 폭염주의보다.
기상청은 이날 오전 10시를 기해 대구와 울산서부,엔조우 이벤트경북 영천·경산·청도·경주,엔조우 이벤트경남 김해·창녕에 폭염주의보를 발령했다.이번 폭염주의보는 발령 즉시 발효됐다.
폭염주의보는 일최고체감온도가 33도 이상인 상황이 이틀 이상 지속할 것으로 예상되면 내려진다.체감온도가 급격히 오르거나 폭염이 장기화하면서 중대한 피해가 발생할 것으로 예상될 때도 발령된다.
작년은 6월 17일에 첫 폭염주의보가 발령됐다.
이에 견주면 올해 일주일 이르게 폭염이 찾아온 셈이다.
몽골 동부에서 우리나라도 다가오는 기압능 때문에 우리나라와 중국 상하이 쪽으로 대기 상층 건조한 공기가 가라앉고 이에 고기압이 형성됐다.
고기압 때문에 날이 맑아 햇볕이 강하게 내리쬐는 데다가 서쪽에서 따뜻한 공기까지 유입되면서 이날 낮 기온이 대부분 지역에서 30도 이상,엔조우 이벤트경상내륙에선 33도 이상까지 오를 전망이다.
이런 더위는 당분간 지속할 전망이다.
엔조우 이벤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엔조우 이벤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사진=데브시스터즈]데브시스터즈의 신작 '쿠키런: 마녀의 성'이 서비스를 시작했다.
엔조우 이벤트,정부는 지자체에서 원활히 사업을 제안할 수 있도록 2분기에는 사업 제안 가이드라인을 배포하고, 지자체 제안중 완결성이 높은 사업은 올해 12월 1차 선도사업으로 선정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