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몽블랑 카드지갑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31명의 사상자가 발생한 화성 화재 참사 11일 만인 5일 사측인 아리셀과 유족 간 첫 교섭이 열렸으나 30분 만에 종료됐다.
이날 오후 2시 화성시청 소회의실에서 이뤄진 첫 교섭에는 유족협의회 측 3명,몽블랑 카드지갑아리셀중대재해 참사 대책위 측 2명,법률지원 변호사 2명 등 7명으로 구성된 유족 교섭단과 박순관 대표,아들인 총괄본부장,노무사,몽블랑 카드지갑변호사 등 사측 관계자 4명이 참석했다.
당초 상황 중재나 정부·지자체 관련 사항 설명을 위해 배석하려 했던 고용노동부,경기도,화성시 관계자 3명은 유족 측 반대로 교섭에 참여하지 못했다.
이날 회의 시작 후 30분이 지났을 무렵 유족 측 교섭단이 회의장 밖으로 나서며 첫 교섭은 끝났다.유족 측은 “아리셀이 아무런 준비 없이 무성의하게 나왔다”는 입장이다.
아리셀 중대재채 참사 대책위 관계자는 “유가족들은 오늘 사측이 보인 태도에 격분하며 진실규명을 원하고 있다”면서 “다음 교섭은 사측에 요구한 자료의 제공 여부에 따라 실무논의를 거쳐 추후 확정하기로 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