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아시안컵 범부】- 2024년 04월 30일 필라델피아 필리스 LA 에인절스

NoiseAware Blog

파주시 탄현면

【아시안컵 범부】- 2024년 04월 30일 필라델피아 필리스 LA 에인절스

아시안컵 범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뉴스데스크]
◀ 앵커▶

대구 경북 지역은 어제에 이어 오늘도 200mm에 육박하는 폭우가 내렸는데요.

경북 경산에서 새벽 배달에 나선 택배 기사가 물길에 빠진 차량 타이어를 살펴보다 급류에 휩쓸려 실종됐습니다.

변예주 기자입니다.

◀ 리포트▶

119 특수대응단이 가슴 높이까지 차오른 하천 일대를 탐지봉으로 찔러가며 수색합니다.

하천 상공에는 드론을 띄워 살펴보고 수색견도 동원돼 흔적을 찾습니다.

오늘 새벽 5시 10분쯤 경북 경산시의 부기천 부근에서 40대 여성이 실종됐습니다.

여성이 타고 있던 차량은 앞바퀴가 하천에 반쯤 빠진 채 발견됐습니다.

[경찰 관계자]
"차 앞쪽으로 물길이 이어지고 있었는데 그쪽으로 (운전자가) 계속 이제 미끄러진 그런 형태였었습니다."

실종된 여성은 새벽 배달 중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는데 직장동료에게 비가 너무 많이 와서 배달을 못 할 것 같다고 전화한 뒤 연락이 끊긴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40대 여성은 빗길에 운전을 하고 있었습니다.

운전을 하다가 차량 앞타이어가 이곳에 빠졌는데,아시안컵 범부이 일대를 살펴보다 급류에 휩쓸린 것으로 추정됩니다.

소방과 경찰은 인력 200여 명을 동원해 사고지점부터 인근 저수지까지 3km 일대를 수색하고 있지만 아직 실종자를 찾지는 못하고 있습니다.

[이정헌/경산 진량 의용소방대장]
"소방대하고 저희들 의용소방대,그리고 경찰 기동대에서 육안으로 지금 세 번 정도는 이 전 구간을 지금 다 수색을 했어요."

도로 한가운데 차량이 멈춰 섰습니다.

오도 가도 못하는 차량을 소방관들이 밀어서 이동시킵니다.

오늘 새벽 한때 시간당 50mm 안팎의 폭우가 쏟아지면서 갑자기 불어난 물에 교차로 한복판에 차량 4대가 갇히기도 했습니다.

하루 사이 대구 164,경산 하양 180mm를 비롯해 대구 경북지역에는 이른바 물폭탄이 쏟아졌습니다.

곳곳이 물에 잠겨 대구에서만 8곳,경북 6개 시군에서 7곳의 도로가 통제되기도 했습니다.

기상청은 내일까지 대구 경북 지역에 최대 150mm의 비가 더 내릴 수 있다며 비 피해가 없도록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습니다.

산림청은 오늘 낮 12시를 기해 제주를 제외한 전국 산사태 위기경보를 주의에서 '경계'로 추가 상향했습니다.

MBC뉴스 변예주입니다.

영상취재: 김경완(대구) / 영상제공: 대구·경북소방본부,아시안컵 범부김성민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아시안컵 범부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아시안컵 범부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1 MHz (07:00~07:17)엔비디아 16% 급등…美다우·S&P500 사상 최고연합뉴스밤사이 뉴욕증시에서 다우지수가 3만9천선을 처음 돌파해 마감하고 S&P500도 사상 최고를 기록했습니다.

아시안컵 범부,전문가들은 이에 대해 “3기 수도권 신도시에서 공급할 주택에 토지임대부 분양주택을 대거 반영한다면 충분한 공급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