없는 게 없는 무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연합뉴스
중고거래 앱에서 만난 판매자로부터 신권의 일련번호를 확인하겠다며 돈을 건네받고 훔쳐 달아난 10대 중학생이 경찰에 붙잡혔다.
경기 포천경찰서는 절도 혐의로 중학생인 10대 A 군을 붙잡아 조사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A 군은 지난 16일 오전 8시 20분께 포천시 가산면의 한 노상에서 50대 남성 B 씨의 돈 250만원을 훔쳐 도주한 혐의를 받는다.
A 군은 중고거래 앱에서 신권을 판매한다는 게시글을 보고 B 씨에게 연락한 뒤 약속 장소를 정해 직접 만났다.
A 군은 B씨에게 "신권의 일련번호를 맞춰보겠다"고 말한 뒤 돈을 건네받고 오토바이를 타고 달아났다.
신고를 받은 경찰은 인근 폐쇄회로(CC)TV 등을 통해 신원을 파악했으며,없는 게 없는 무도A 군을 도주 8시간 만에 양주시의 한 거리에서 검거했다.
범행 당시 A 군은 무면허 상태였으며,없는 게 없는 무도도주에 사용했던 오토바이는 타인 명의였던 것으로 전해졌다.
A 군은 경찰 조사에서 "물건을 구매하기 위해 돈을 훔쳤다"는 취지로 진술하며 범행을 시인했다.
경찰은 A 군을 상대로 오토바이 입수 경위 등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 중이다.
없는 게 없는 무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없는 게 없는 무도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김 부의장은 4일 민주당 몫 부의장 사퇴서를 국회의장에게 제출하겠다고 밝혔다.
없는 게 없는 무도,각각 정기 이사회 2회, 임시 이사회 2회가 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