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노바 캐리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대한의사협회 동참…필수진료는 유지
[헤럴드경제(광주)=서인주 기자] 광주·전남 상급종합병원인 전남대병원 교수들이 의료계 전면 휴진에 참여하기로 했다.
전남대의대·전남대병원 교수 비상대책위원회는 13일 호소문을 내 오는 18일 대한의사협회(의협)의 전면 휴진에 동참한다고 밝혔다.
전면 휴진에는 광주 본원,화순전남대병원,제노바 캐리어빛고을전남대병원 소속 교수들이 참여한다.
응급실과 중환자실 등 필수 부서 진료는 유지하며,전면 휴진은 18일 하루만 계획 중이다.
전남대병원 교수 비대위는 전날까지 이틀 동안 찬반 설문조사를 했는데,제노바 캐리어설문 참여 교수의 79%가 전면 휴진에 찬성한다는 뜻을 밝혔다.
또 전체 응답자의 87.6%는 의협의 총파업 방침 지지를 표명했다.
전남대병원 교수 비대위는 "정부의 독단적인 의대 증원 정책에 의료인들이 호소할 방법은 전면 휴진이라는 결집한 의견 개진밖에 없음을 이해해달라"고 밝혔다.
광주·전남의 또 다른 상급종합병원인 조선대병원 교수 비상대책위원회도 이날 오후 회의를 열어 전면 휴진 찬반 설문조사 결과를 발표하고 향후 대응 방안을 논의한다.
동네의원 등을 운영하는 개원의가 전체 회원의 약 60%를 차지하는 광주시의사회와 전남도의사회는 전면 휴진 참여 여부를 회원 자율 판단에 맡기기로 했다.
제노바 캐리어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제노바 캐리어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시는 지난 31일 홍 시장이 봄철 이상고온 등으로 6월 초 발생이 예상되는 조류경보 발생에 대비해 생림면 마사리 딴섬의 강변여과시설과 창암 취수원 인근 낙동강 일원을 시찰했다고 3일 밝혔다.
제노바 캐리어,아이유 씨가 전곡 작사했고, 직접 프로듀싱을 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