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V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기자협회는 27일 성명을 내고 "대한의사협회는 기사 내용이 의사들의 요구에 반한다는 이유로 복수의 매체들에 대한 출입정지를 일방적으로 통보했다"며 "의협 출입기자단이 없는데도 출입정지라는 개념을 들어 기자들의 취재 활동을 위축시켰다"고 밝혔다.
이어 "임현택 의협 회장은 본인의 개인 SNS에 기사 링크를 걸어 회원들의 비난을 유도하고 특정 매체 기자 이름을 언급하며 조롱하는 행태도 보여왔다"며 "개인 소셜미디어(SNS)에 자유로운 의견을 적은 것'이라는 변명은 성립하지 않는다"고 했다.
기자협회는 "취재 과정에서 고압적인 태도와 비아냥거림은 의협 집행부의 트레이드마크가 됐다"며 "의협 입장에 반하는 보도가 나가면 '사실이 아니다'라고 하고 기자에게는 '오보'라는 낙인까지 찍어서 전체 공지를 하는 경솔한 태도를 보인 것도 한두번이 아니다"라고 지적했다.
협회는 "의협 집행부의 거친 입에서 나오는 발언들이 기자를 향하는 것은,AGV결국 국민과 환자를 향한 것"이라며 "의협은 사과하고 재발 방지를 약속하라"고 요구했다.
AGV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AGV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예상 가격도 수억원을 호가하기 때문에 판매되지는 않고 있다.
AGV,/사진=뉴시스 더불어민주당이 압도적인 의석수를 앞세워 지난 28일 '전세사기피해자 지원 및 주거 안정에 관한 특별법'(전세사기특별법) 개정안을 국회 본회에서 통과시켰지만 윤석열 대통령의 재의요구안(거부권) 행사가 확실시 되는 만큼 자동 폐기 가능성이 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