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골득실 승자승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가던 인공지능 칩 선두 주자 엔비디아의 주가가 3거래일째 큰 폭으로 하락했습니다.
현지시간 24일 뉴욕증권거래소에서 엔비디아 주가는 전 거래일보다 6.68% 내린 118.11달러에 거래를 마쳤습니다.
엔비디아는 지난 18일 시가총액이 3조 달러를 넘으며 세계에서 가장 비싼 기업에 올랐는데,아시안컵 골득실 승자승이날 주가가 하락하며 하루 사이 시총이 우리 돈으로 약 288조원이 증발했습니다.
시총 순위도 3위로 다시 낮아졌습니다.
엔비디아의 주가 하락은 그동안의 급상승에 따른 차익 실현 매물이 시장에 쏟아진 결과로 풀이됩니다.
강재은 기자 ()
#엔비디아 #인공지능 #미국주식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아시안컵 골득실 승자승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아시안컵 골득실 승자승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인근 주민 (음성변조)]"경찰이 하얀 신발 신고 들어가는 거 있잖아요.
아시안컵 골득실 승자승,이탈 전공의 '면허정지' 처분하되, 현장서 일하도록 '효력 유예' 무게사직서 수리해 '수련의 복귀-병의원 취업' 중 양자택일하도록 유도정부-의료계, 물밑 논의…이번주 출구전략 발표 예상의대생 구제·다양한 전공의 지원책도…실제 의료현장 복귀 여부는 '미지수' 정부 "전공의 사직서 수리 적극 검토"(서울=연합뉴스) 서대연 기자 (서울=연합뉴스) 김병규 기자 = 전공의들의 집단 이탈이 석 달 넘게 이어지는 가운데 정부가 이들의 복귀를 꾀하고자 '출구전략'을 모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