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프리미어리그 구단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삼성전자는 호텔 투숙객에게 더욱 편리한 투숙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삼성 호텔 TV에 애플의 무선 콘텐츠 공유 기술인 에어플레이를 지원한다.
대표 라인업(모델명: HBU8000)에 우선 적용하고,향후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전 모델로 확대할 계획이다.
호텔 투숙객이 객실 TV 화면의 QR코드를 스캔하면 별도의 애플리케이션이나 비밀번호 입력 없이도 보유한 아이폰 등 iOS 및 iPad OS 기기를 TV에 자동 연결할 수 있다.
이를 통해 투숙객은 개인 기기에서 즐기던 영화,드라마,사진,음악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객실 TV의 대형 화면에서 즐길 수 있다.
객실 체크아웃 시에는 연동된 기기에 대한 정보가 자동 삭제돼 투숙객들은 안심하고 호텔에 머무를 수 있다.
호텔 IT 관리자는 삼성전자의 호텔 TV 전용 통합 매니지먼트 솔루션인‘링크 클라우드(LYNK Cloud)’를 통해 간편하게 투숙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링크 클라우드는 손쉬운 콘텐츠 운영과 기기 관리는 물론 실시간 모니터링,원격 제어,보안,사용자 맞춤 설정 등을 지원해 관리 효율성을 높인다.
이커머스(E-Commerce) 플랫폼도 탑재해 별도의 솔루션 구매 없이도 객실 안에서 호텔이 제공하는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를 예약·주문할 수 있는‘인 룸 오더링(In Room Ordering)’시스템 구축도 가능하다.
정훈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부사장은 “호텔 산업이 빠르게 성장하면서 객실 내 엔터테인먼트 요소가 차별화된 서비스의 하나로 자리 잡고 있다”며 “차별화된 라인업과 솔루션·서비스로 호텔 TV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이상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