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 방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스캠코인’의혹을 받는 위너즈 코인 측이 유튜버 오킹에게 거짓 해명을 강요했다는 혐의에 대해 경찰이 무혐의 결정을 내렸습니다.
서울경찰청 형사기동대는 위너즈 전 대표 최 모 씨의 강요,이스라엘 방공강요미수 혐의에 대해 증거가 불충분하다며 지난달 18일 불송치했습니다.
경찰은 불송치 결정서에서 피해자의 주장 외에 혐의를 입증할 만한 객관적인 증거가 없다고 이유를 설명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또,이스라엘 방공당시 오킹이 처한 상황을 고려할 때 해명 방송 요구가 일종의 압박으로 느껴졌을 수 있다면서도 강요의 구성요건인 협박을 인정하기는 부족하다고 판단한 거로 알려졌습니다.
앞서 위너즈 코인 사건 연루 여부를 두고 공방을 벌여온 오킹은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법상 사기와 강요 등 혐의로 최 씨 등을 경찰에 고소했습니다.
오킹 측은 최 씨가 위너즈에 유리한 내용의 해명 방송을 하도록 강요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이스라엘 방공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이스라엘 방공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이스라엘 방공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이스라엘 방공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정 교수는 “국가가 의사에게 면허를 부여한 것은 환자 안전을 위한 것인데, 한국은 의사의 업권을 보장하는 방식으로 의료 인력 배분이 돼왔다”고 말했다.
이스라엘 방공,방문 기간 동안 리더십학교 학생들은 세 곳의 초, 중, 고등학교를 방문해 고 이태석 신부를 영어로 직접 소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