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당첨 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미 대선,로또 당첨 책역대급 고령 대결
트럼프,로또 당첨 책바이든에 인지력 검사 동시에 받자고 제안
2차 TV토론은 오는 9월
미국 공화당 대선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12일(현지시각) 조 바이든 대통령에게 함께 인지력 검사를 받자고 제안을 건넸다.
CNN에 따르면 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날 보수성향 라디오 프로그램 '클레이 트래비스 앤 버크 섹스톤 쇼'에 출연해 이같이 말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나는 인지력으로 훌륭하고 완벽하며 검사도 받았다.얼마전 검진을 받았는데 완벽한 것으로 나왔다.곧 수치를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바이든 대통령과 함께 들어가서 인지력 검사를 받을 것을 제안한다.한팀으로 인지력 검사를 해보는 것이다”고 말했다.
올해 미국 대선은 만 81세의 바이든 대통령과 만 78세의 트럼프 전 대통령간 역대급 고령 대결이 펼쳐지고 있다.
특히 바이든 대통령은 지난달 27일 대선 TV토론에서 노쇠한 모습을 보이면서 대통령직을 수행하기에 신체·정신적으로 부적합하다는 여론이 확산하고 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바이든 대통령과 추가적인 TV토론에 나설 의무가 있다고 생각한다며 2차전을 예고했다.두 번째 TV토론은 오는 9월이다.
한편 바이든 대통령은 민주당 내 대선 후보 사퇴여론이 확산하는 가운데 전날 단독 기자회견을 열고 대선 완주 의사를 재확인했다.
다만,로또 당첨 책이번 기자회견에서도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을 트럼프 부통령이라고 칭하는 등 일부 말실수를 해 그를 향한 사퇴 압박은 더욱 거세지고 있다.
로또 당첨 책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로또 당첨 책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또 현지시간 지난달 8일에는 페덱스 소속 보잉 767 화물기가 터키 이스탄불 국제공항에서 앞바퀴가 내려오지 않은 상태로 착륙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로또 당첨 책,김씨가 공천받은 오산은 민주당 안민석 의원이 5선을 한 지역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