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나이키 야구 헬멧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1일 박세리희망재단 측은 홈페이지를 통해 “최근 박세리 감독의 성명을 무단으로 사용해 진행하고 있는 광고를 확인했다”며 “박세리 감독은 국제골프스쿨,나이키 야구 헬멧박세리 국제학교(골프 아카데미 및 태안,나이키 야구 헬멧새만금 등 전국 모든 곳 포함) 유치 및 설립 계획·예정이 없다”고 공지했다.
재단은 보도자료를 통해서도 “박세리희망재단은 영리를 추구하지 않는 비영리단체의 재단법인으로 정관상 내외국인학교 설립 및 운영을 할 수 없다”며 “그렇기 때문에 박세리희망재단은 국제골프학교설립의 추진 및 계획을 전혀 세운 사실이 없으며 앞으로도 어떠한 계획이 없다”고 설명했다.
재단은 “이 사안과 관련해 이사회를 거쳐 수사기관에 정식으로 위법행위에 대한 수사를 의뢰했고,나이키 야구 헬멧현재 경찰 수사가 완료됐으며 검찰에 송치돼 수사가 진행 중”이라고 설명했다.박세리 역시 재단 이사 중 1명이다.이 때문에 박세리와 부친 간의 법적 갈등 문제가 불거진 것으로 보는 시각이 많다.
재단은 이를 의식한 듯 “마지막으로 박세리희망재단의 모든 의사결정은 등기이사회의를 거쳐서 진행되고 있으며 개인의 판단으로 진행되지 않음을 다시 한 번 알려드린다”고 강조했다.
익명을 요구한 재단 측 관계자 역시 “박세리 개인이 고소한 게 아니고 재단 이사회를 통해 고소한 것으로 부녀 갈등은 과하다”고 말했다.
이날 박세리희망재단 측에 따르면 재단은 지난해 9월 박세리 부친 박준철씨를 사문서위조 혐의로 대전 유성경찰서에 고소했다.경찰은 최근 기소 의견으로 해당 사건을 검찰에 송치한 것으로 알려졌다.
박세리희망재단은 박세리가 2016년 골프 인재 양성과 스포츠산업 발전을 위해 설립한 재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