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세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동영상 플랫폼‘틱톡’을 보유한 중국 기업 바이트댄스가 미국의 반도체 설계기업 브로드컴과 협력해서 첨단 인공지능(AI) 프로세서를 개발하고 있다고 24일(현지 시각) 로이터통신이 보도했다.
로이터는 이날 익명의 소식통들을 인용해 “두 기업이 5나노미터 이상의 첨단 기술이 포함된 맞춤형 반도체를 개발하고 있다”면서 “생산이 이루어질 경우 바이트댄스가 미국과 중국의 지정학적 긴장 속에서 첨단 반도체를 조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반도체 제조는 대만의 TSMC가 맡게 될 전망이다.
지난 2022년 미국이 최첨단 반도체에 대한 수출 통제 조치를 취한 이후,암호화폐세금중국과 미국 기업 간 5나노미터 이상의 첨단 기술이 포함된 반도체 개발 협력이 발표된 적은 없다.미·중 기업 간 협력은 일반적으로 이보다 덜 정교한 기술과 관련된 것이라고 로이터는 설명했다.
다만 반도체 생산은 올해 이루어지지는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로이터의 소식통에 따르면 현재 설계 작업이 잘 진행되고 있지만 설계를 마무리하고 제조에 들어가는 단계는 아니다.
엔비디아의 최첨단 반도체는 미국의 수출 통제로 인해 중국에서는 사용할 수 없다.하지만 화웨이를 비롯한 중국 AI 가속기 제조업체들도 첨단기술 개발에 적극적이어서 두 나라 간 경쟁은 치열해지는 상황이다.
로이터는 바이트댄스나 브로드컴,암호화폐세금TSMC가 이 같은 소식에 대한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암호화폐세금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암호화폐세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이어 "30대 초반부터 시작하여 인생의 대부분을 검찰에 바쳤다"며 "경향 각지, 다양한 부서에 근무하면서 많은 것을 배우고 검찰 가족들과 동고동락했다.
암호화폐세금,국민의힘은 지난달 31일 “상속세 부과 방식을 유산세에서 유산취득세로 변경하고, 대주주 할증과세를 폐지하는 상속세 개편을 이번 정기국회에서 추진하겠다”며 “상속세율을 주요 선진국 사례를 감안해 적정 수준으로 조정하는 방안을 정부와 추가 협의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