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fa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인민일보 계열 영문매체 글로벌타임스,대한민국fa컵미국 주도 동맹의 공동 위협에 대응한 것이라고 주장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 겸 노동당 총비서가 19일(현지시간) 평양 공항에서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을 반기고 있다.로이터 뉴스1
[파이낸셜뉴스] 【베이징=이석우 특파원】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24년 만에 평양 방문을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대한민국fa컵중국 관영매체가 북한과 러시아 '밀착'이 미국과 동맹국들의 압박 속에서 나온 '합리적 선택'(rational choice)이라는 주장을 펼쳤다.
중국 공산당기관지 인민일보 계열의 영문매체 글로벌타임스는 19일 자국 분석가들 의견을 인용하는 형식으로 "장기간 이어진 미국과 그 동맹국들의 양국(북러) 봉쇄·압박은 자동적으로 그들이 유럽에서든 동북아시아에서든 미국 주도 동맹의 공동 위협에 함께 대응하도록 할 것"이라며 "러시아와 북한의 밀착은 합리적 선택"이라고 지적했다.
글로벌타임스,"푸틴 방북이 러북 관계를 새 차원으로 끌어올릴 것"으로 평가
글로벌타임스는 푸틴 대통령이 전날 북한과 '포괄적 전략 동반자' 협정을 체결하기로 한 점과 노동신문 기고문에 '유라시아에서 평등하고 불가분리적인 안보 구조 건설','서방 통제를 받지 않는 무역 및 상호 결제 체계 발전','일방적 비합법적 제한 조치 공동 반대' 등을 언급한 것을 소개했다.이어서 "이번 방문은 러북 관계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릴 것"이라는 자국 전문가 의견을 전했다.
왕쥔성 중국사회과학원 연구원은 "유럽에서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의 확장과 계속되는 러시아·우크라이나 분쟁,대한민국fa컵동북아에서 북한을 겨냥한 미국 주도의 군사 동맹들 때문에 러시아와 북한 사이의 더 깊은 협력은 놀랄 일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추이헝 화동사범대 러시아연구센터 연구원은 "러시아와 북한의 의미 있는 협력이 미국을 우려하게 하거나 심지어 두렵게 만들 수 있다"면서 "이는 지난 수십 년 동안 이 두 나라를 약화·고립시키려 한 미국의 접근이 실패했음을 의미하며,이들은 더 가까이 서 있고 협력을 통해 전보다 더 강해지고 있다"라고 평가했다.
중 전문가,"한중 외교안보 대화는 진영대결·'신냉전의 소음'들을 어느 정도 상쇄"
글로벌타임스는 "미국 정책결정권자들은 미국이 모든 것을 명령하거나 옳고 그름의 가치에 관한 미국의 패권적 가치를 받아들이게 강제할 수 없음을 깨달아야 한다"라며 "미국이 다른 국가들에 더 개입하려 할수록 스스로 세계에 더 큰 약점을 노출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글로벌타임스는 푸틴 대통령의 평양 방문 당일인 전날 서울에서 열린 한중 차관급 외교안보대화에 관한 별도 기사에선 "양자 메커니즘이지만 러시아·우크라이나 충돌 장기화와 한반도 긴장 격화 속에서 중국과 한국의 안보 문제 소통은 진정으로 양자 수준을 넘어서는 의미를 지닌다"라는 다즈강 헤이룽장성 사회과학원 동북아연구소장의 의견을 전했다.
다 소장은 "중국과 한국의 긴밀한 소통·협력이 동북아 내 진영 대결과 신냉전을 부추기는 악의적 소음들을 일정 정도 상쇄할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환구시보,"한중의 노력으로 양국 관계가 바닥에서 벗어나는 구체적 징후"
한편 중국 관영 환구시보는 지난 18일 서울에서 개최된 한중 외교안보대화 개최와 관련해 "한중의 공동 노력으로 양국 관계가 바닥에서 벗어나는 구체적 징후"라고 평가했다.
이에 대해 둥샹룽 중국 사회과학원 연구원은 "이번 대화의 급이 격상된 것은 한중 양국 관계의 중요성,지역 정세 변화의 시급성 등을 감안해 양국 정부가 내린 결정"이라며 "이번 대화는 양국 간 소통을 위한 중요한 플랫폼으로써 서로에 대한 기본 인식과 전략적 의도를 이해하고 오해를 피해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진단했다.
둥샹룽 연구원은 "외교안보대화는 양국 간 전략적 협의 플랫폼으로써 특정 공감대를 형성하고 차이점을 해결하면서 공통점을 찾는 데 긍정적 역할을 할 것"이라며 "위기 예방 및 관리 역할도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대한민국fa컵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대한민국fa컵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28일(현지시간) 이스라엘군의 공격을 피해 주민들이 가자지구 라파 서부 텔 알술탄 지역에서 피란하고 있다.
대한민국fa컵,영입인재들이 경쟁력을 인정받아 상징성 있는 지역구에 전략공천을 받았지만, 전체적인 영입 콘셉트가 모호하다는 지적도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