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여자 챔피언스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오세훈 시장 취임 2년 기자간담회서 밝혀
“삼성동 GBC 설계 변경은 새로 협상해야”
“국민의 힘 대표 비전과 품격 있는 분 되길”
오 시장은 1일 민선 8기 취임 2주년 기자간담회에서 이 전 대표의 기본소득을 강도 높게 비판했다.그는‘세금을 많이 내는 사람한테도 돈을 줘야 불만이 없다’는 이 전 대표의 기본소득 관련 언급에 대해 “궤변 중에 백미다.똑같은 돈을 나눠줘야 한다는 것을 전제로 하고 논리적 근거를 찾다 보니 그런 것”이라면서 “그런 궤변을 공개적인 자리에서 늘어놓으면 안 된다”고 지적했다.
국가주의라는 비판을 받는 광화문 국기 게양대에 대해선 “전 합리적인 사람이기 때문에 합리적인 비판에는 반응한다”면서 “귀를 더 열겠다.오늘은 여기까지만 말씀드리겠다.조만간 설명해 드릴 기회가 있을 것”이라고 말해,유럽 여자 챔피언스리그사실상 한발 물러섰다.앞서 시는 광화문광장에 100m 높이에 태극기가 게양되는 국가상징을 설치하겠다는 구상을 밝혔다가,유럽 여자 챔피언스리그애국주의·국가주의 발상이라는 비판을 받았다.
현대차가 강남구 삼성동 일대에 건설하는‘글로벌 비즈니스 센터’(GBC)를 기존 105층에서 55층짜리 건물 2개로 설계 변경을 추진하는 것과 관련해선 재협상이 필요하다는 뜻을 명확히 했다.오 시장은 “현대차그룹이 내놓은 건설 계획은 기존과 완전히 다르다.새로운 계획을 세웠으면 걸맞은 공공기여를 새롭게 논의하는 게 상식이고 합리적”이라는 원칙을 재차 설명했다.
대선 출마에 대해선 “유권자분들께서 서울시장 하라고 뽑아놨는데 임기 반환점 도는 시점에 벌써 대권 운운하는 것은 유권자분들에 대한 도리가 아니다”라면서도 “저는 늘 어느 자리에 가는가가 중요한 게 아니라 무엇을 하는가가 중요하다는 이야기를 해왔다”며 여지를 남겼다.
유럽 여자 챔피언스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유럽 여자 챔피언스리그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 불법 침공 전쟁이 계속하고, 다음달 러시아 대통령 선거가 치러지는 상황에서 푸틴 대통령과 그의 정권이 그를 두려워하는 이유도 바로 이 때문"이라고 일갈했다.
유럽 여자 챔피언스리그,[여랑야랑]개혁신당, 회의 돌연 취소? / 친문 반발에도 ‘환영’ / 이재명, 1분당 약 882만 원[앵커]Q.